화장실시공사례/메탈큐비클

헤어라인 메탈 HPL 걸레받이 바닥형 큐비클 화장실칸막이_서울 양천구 신정동

고려큐비클 2019. 1. 18. 16:32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걸레받이


오늘은 헤어라인 메탈 메라민 큐비클 입니다.

독특하게도 문은 기본 헤어라인이고 포스트와 쪽판은 약간 어두운 헤어라인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사진상으로는 배색감이 잘 표현되지는 않지만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현장입니다.

바닥형으로 스텐레스 걸레받이가 받침대 역활를 했고 장애인 화장실 접이식 화장실문이 설치 되었습니다.


화장실문과 쪽판의 색상이 조금 차이가 납니다. 느껴지시나요?

장애인큐비클이란?

 

장애우화장실칸막이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도어 큐비클과 슬라이딩 도어 화장실칸막이입니다.

장애인화장실큐비클은 문을 열었을 때 유효폭이 900mm이상 나와야 합니다.

장애인 접이문 화장실칸막이는 전면 공간이 1200mm 이상 확보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접이문은 통상 폭 600mm 400mm로 한세트의 접이문을 제작하기에 화장실문 폭이 총 1000mm 양쪽에 100mm 쪽판을 설치하기에 1200mm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물론 현장에 따라서 화장실문 사이즈를 조정합니다.

장애인 슬라이딩 큐비클은 화장실문의 열릴 때 문을 받아주는 공간이 필요함으로 전면 폭이 2000mm 이상 확보되어야 합니다.

장애인 화장실의 경우 법규로 규정된 사이즈 내경은 2000*1600 이상이 확보되어야 하며 장애인화장실손잡이, 점자블록, 점자표지판이 함께 설치 되어야 합니다.

장애인협회 필증이 있어야 준공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접 문의 주시면 설계 및 제작을 도와 드립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보기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캐드 설계 도면 보기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메탈/스테인레스 화장실칸막이 보기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유리칸막이, 하부장, 소변기칸막이,장애인화장실, 부속, 판매가격, 자재문의

무료상담전화 : 02-2603-2233 팩스 : 02-2605-1199 홈페이지 : www.plus.kr 이메일 : home@plus.kr

오랜시간 칸막이을 해온 기업 입니다. 많은 노하우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정밀시공, 깔끔한 현장마감, 풍부한 설치경험, 물량에 상관없는 친절함.

고려큐비클은 안심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