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HPL 솔리드 일반형 큐비클

정성을 한가득 담고 시공한 화장실칸막이-서울 성동구 성수동 큐비클

고려큐비클 2016. 5. 12. 10:06

오늘은 흰색의 화장실칸막이를 소개합니다.

사진을 보시면 쉽게 이해가 가시겠지만 ㄱ자 한칸으로 구성된 흰색입니다.

순수한 흰색이라기 보다 미색이라는 표현이 맞는것 같습니다.

묘한 색상에 차이지만 새하얀 흰색보다는 약간의 미색이 시각적으로 안정되어 보입니다.

모든 큐비클칸막이는 받침대로 고정하고 잠금장치는 사용중 여부가 확인되는 제품이며 옷걸이는  완충기능을 가진 제품으로 설치 되었습니다.

당연히 화장실문 위에 도어스탑과 상부마감바, 브라켓이 사용되었습니다. 

작은 현장은 소재의 디테일이 바로 보여서 신경을 많이 써야 합니다.

사진을 보면서 정리 하도록 하지요.~~


화장실칸막이 부속 힌지 설정을 사용자 없을시 15도 열리게 설정했습니다.

고려큐비클 홈페이지 주소 입니다. 확 각인이 되시나요?

내부가 협소하여 브라켓을 외부에 설치했습니다.

모든 고려큐비클 직원이 이런 타투를 한다면 ......토픽에 나오겠네요. ㅋㅋ

화장실칸막이 바닥에는 받침대로 고정된 모습입니다.

고려큐비클 상담전화 번호 입니다. 너무 강압적인 느낌인가요? ㅋㅋ

큐비클 윗 부분만 찍은건데 그다지 볼게 없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