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LPM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넥스코> 이동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시공 현장

고려큐비클 2010. 10. 26. 12:05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화장실 칸막이 큐비클 전문기업 고려큐비클 www.plus.kr 070-7629-8888 
 

일반 접이식 화장실 칸막이 공사.....
큐비클(화장실 칸막이)
화장실 칸막이 받침대 준비 작업 중
화장실 칸막이(큐비클시공 후  마무리 작업 중
큐비클(화장실 칸막이)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에어 포트 일반 큐비클(화장실 칸막이) 입니다.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화장실 칸막이 공사 소개
화장실 칸막이 또는 화장실 큐비클 시공을 지칭하는 말로  큐비클(cubicle) 시공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큐비클은 PB, 코아 합판 등에 LPM(Low Pressure Melamine) 또는 HPM(High Pressure Melamine)을 접지시킨 판넬(패널)로 화장실 칸막이(큐비클)를 시공하는 것을 통칭한다.
큐비클(화장실 칸막이) 소재는 이외에도 글라스, 하이그로시, 스테인레스, 컴팩트 판넬, 강판 등 다양하다.

노몰딩형 화장실 큐비클과 몰딩형 화장실 큐비클의 차이
큐비클(화장실 칸막이)은 LPM(Low Pressure Melamine) 혹은 HPM(High Pressure Melamine) 접지시켜 사용하는데
LPM을 몰딩형 화장실 칸막이라고 부르며 HPM을 노몰딩형 화장실 칸막이라 부른다.

몰딩형 화장실 큐비클은 저렴하나 방수 자체가 어렵고 PB 판넬 주변을 샷시로 마감한다.
노몰딩형 화장실 큐비클은 몰딩형 보다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방수 효과와 마감이 좋아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된다.
쉽게 설명하자면, 구형 큐비클이 몰딩형 화장실 칸막이(큐비클)이고, 신형이 노몰딩형 화장실 칸막이(큐비클)이라 봐도 무방합니다.

장실 칸막이 큐비클 전문기업 고려큐비클 www.plus.kr 070-7629-8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