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 4

학교 무기질 벽판넬 전북 월패널 시공

최근 몇년 사이에 벽판넬 또는 월패널 시공이 많이 활성화 되었습니다.무기질 보드로 시공하는 것이 일반적인데학교나 관공서에서는 쉽게 찾아 볼수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마감벽은 무기질 보드 + 라미네이트로 구성 되었습니다.하지 작업은 스터드 위에 합판이나 석고보드를 주로 사용하게 됩니다. 복도에 핑크 계열의 벽판넬이 시공 되었습니다.시공에 관련 여러가지 판단이 있지만월패널은 자연스럽고 부담없는 디자인 선택이 중요합니다. 현장을 올라가는 길에 비계가 설치 된 모습입니다. 드러나지 않은 곳에 또 다른 장점이 있습니다. 디테일이 좋은 칸막이 뻥뚫린 공간에 복도를 만들고 그위에 월패널이 설치 됩니다.스터드로 골조를 잡고 합판으로 하지 작업하고그리고 벽패널을 부착합니다.한쪽 벽면보다 양쪽 벽면 설치가 많은 현장입니..

몰딩형 기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용산구 외

몰딩형 큐비클 혹은 LPM 화장실칸막이라 불리며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소개합니다. 화장실칸막이 소재는 다양합니다.많은 큐비클 회사들이 자신의 제품을 최고라 말합니다. 몰딩형은 40여년 전에 개발 된 제품입니다.파티클보드나 합판 양면에 석면을 부착하고 테두리(엣지)를 알미늄 몰딩으로 감싸서 만든 제품입니다. 당시에는 엣지를 마감하는 기술력이 없어서 몰딩으로 마감을 하게 되었습니다.이후 많은 제품들이 생겨나고 사라지고 있습니다.초기 모델인 몰딩형은 오랜시간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직도 사랑을 받는 이유는 크게 4가지 입니다. 1. 오래된 제품이다 보니 시공 기술자가 많습니다.2. 가성비 입니다. 방수파티클 보드가 아닌 일반파티클 보드에 얇은 LPM를 사용하지만 금액 대비 훌륭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

흰색 HPL 화장실칸막이 큐비클와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_서울시 종로구

화장실칸막이 공사는 마감공사라서 현장은 항상 급박하게 돌아갑니다.지양해야 하는 공사 패턴이지만종종 부딪히는 공사 현상이 모두가 함께 투입되는 현장입니다. 전기 공사천정 공사타일 공사도기 공사큐비클 공사 공정이 한개만 겹쳐도 작업 진행은 수월하지 않습니다.허나 마감의 특성상 흔히 볼수 있는 현상이기도 합니다. 큐비클은 모든 공정 마감후에 투입이 되는 편인데오늘 포스팅 시공 현장 마감이 덜 된 상태에서 진행이 된 현장입니다. 잠금쇠가 밖에 달린 이유는 창고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서 입니다.고려큐비클의 오랜 제조 경험과 시공 노하우로 시장 경쟁력이 높아졌습니다. 고려큐비클의 칸막이에는 기술표준이 잡혀있습니다. 고려큐비클의 20여년의 제조역량은 깊습니다. 뚜렷한 개성이 있는 화장실칸막이 기업 고려큐비클 02-26..

plus 700 15T 발포PVC 수지판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관악구

5일간의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이 시작되었습니다.이번 연휴는 covid19로 마냥 즐거울 수만은 없는 명절이었네요.오늘은 독특한 소재의 화장실칸막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PLUS 700 15T PVC 발포 수지판 입니다.프릭스, 퓨전15, PVC복합판넬 등으로 불리기도 하는데고려큐비클은 PLUS 700 이라는 이름으로 생산됩니다. PLUS 700 큐비클15mm 플라스틱 소재 발포 수지판 입니다.당연히 PVC 소재이니 습기나 뒤틀림으로 부터 자유로운 제품입니다.판넬의 모서리는 곡면 컷팅으로 안전성과 비주얼를 함께 잡았습니다.마감재에 라미네이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화장실칸막이에서 사용되는 모든 색상이 가능하며엣지부분은 심플한 블랙 색상으로 표현 됩니다. 15mm PLUS 700 화장실칸막이 큐비클설치 된 사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