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 11

경기도 동두천 화장실칸막이 큐비클과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날씨가 계속 되는 봄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은 일하는 것도 마음이 가볍습니다. 미군이 많은 경기도 동두천에서 화장실칸막이과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를 시공하러 왔습니다. 당연히 노몰딩 뉴큐비클 입니다. 이제 큐비클은 대세가 노몰딩으로 정리가 되어지는 듯 싶습니다. 화장실 문짝(DOOR) 흰색 HPL(라미네이트)20T 화장실칸막이 쪽판(POST) 회색 HPL(라미네이트)20T 화장실칸막이 간벽(WALL) 회색 HPL(라미네이트)20T 고려큐비클은 모든 종류를 화장실칸막이를 취급합니다만 압도적으로 노몰딩이 많고 과거에 큐비클에 왕자였던 몰딩형은 천천히 사라지고 있는 중 입니다. 기본적으로 동네 작은 상가 단위를 제외하면 큐비클 설계 단계에서 반영이 되고 있어서 수요가 급격히 줄어드네요.ㅜ...

서울특별시 송파구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롤러코스터 같은 날씨 입니다. 초여름 같은 더위여서 반팔을 입으면 비가 오면서 긴팔을 찾아서 입어야 하는 변덕스러운 날씨 입니다. 오늘은 타일과 잘 어우러진 큐비클을 소개합니다. 화장실칸막이는 우드패턴이고 타일과는 서로 다르지만 묘하게 주변과 잘 조화를 이룹니다. 화장실칸막이 시공 방법은 부속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유사합니다. 시공의 견고함도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시공팀은 오랜 경험을 갖추고 있어서 차이점이 적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제품의 소재에 따라서 화장실의 내구성이 결정된다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현장의 인테리어 상황 및 컨셉에 따라 제품이 제안되어야 하고 그에 맞는 제품이 시공이 되어야 합니다. 화장실에서 가장 많은 면적을 차지하는것은 타일,천정 그리고 큐비클입니다. 위에 3가지 제품 선택은..

서울시 강서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공사

뜻함이 더위로 넘어가는 듯한 봄날 입니다. 서울시 강서구에 설치한 화장실칸막이가 봄과 잘 어울립니다. 큐비클은 다양한 색상 또는 패턴의 마감재로 표현 됩니다. 우드 패턴은 그중에서 많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흔히 "메이플"이라 불리는 색상의 큐비클를 소개합니다. 밝은 우드 계열의 제품입니다. 화장실변기가 턱 위에 있습니다. 당연히 큐비클도 턱 위에 맞추어 설치 됩니다. 색상은 원목 합판 색상과 유사한 메이플입니다. 고려큐비클 제품 시험성적서 입니다. 한국건설자재시험연구원으로 부터 2년에 한번씩 꾸준히 품질 검사를 받고 있습니다. 큐비클 안쪽 사진과 전면사진 입니다. 화장실하면 가장 먼저 뭐가 떠오르시나요? “지저분하다.” “더럽다.” 최근에 화장실 문화는 많이 깨끗해졌습니다. 청결을 위한 여러가지..

고급형 메탈 화장실칸막이는 고려큐비클과 함께해요._서울 마포구 현장

쌀 쌀한 봄날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제 초여름으로 가는듯 합니다. 봄은 벚꽃의 개화만큼 짧은 계절입니다. 서울 마포구에 반짝이는 큐비클을 소개합니다. 헤어라인 메탈HPL 마감재를 사용했고 천정까지 올리고 바닥은 받침대를 사용한 큐. 비. 클. 고급스러운 제품입니다. 실제 스텐레스로 진행한다면 높은 금액이지만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파티클보드에 메탈 라미네이트를 사용해서 경제적 부담을 줄이면서 메탈의 고급스러움을 얻을수 있습니다. 헤어라인 메탈을 사용한 제품 사진입니다.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시나요? 표면의 메탈닉이 표현 된 사진입니다. 메탈의 자연스러움이 뭍어나는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고려큐비클이 선정한 베스트 색상 입니다. 솔리드 색상과 우드 색상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화장실칸막이는 가장 많이 ..

화장실칸막이 부속 매립형 잠금쇠 큐비클 설치 방법을 소개합니다. 인천 영종도

이제 봄비도 그치고 완연한 봄이 다가오는듯 싶습니다. 봄을 누려보기 전에 초여름으로 넘어갈지도 모르겠네요. 아마도 날이 더워지면 겨울를 기다리겠지요. 봄날에도 큐비클 공사는 계속됩니다. 화장실칸막이 부속 잠금쇠와 일반 방문(목문) 문고리와는 다릅니다. 방문 잠금쇠는 문고리 기능의 성격이 강합니다. 큐비클 화장실문 잠금쇠는 사용중 유무를 확인 할수 있는 표시창이 있지요. 사용중 여부를 나타내는 표시창 매립이 쉽지 않아서 돌출형이 많이 사용됩니다. 허나 이번에는 매립형 큐비클 잠금쇠를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매립형은 화장실문 일체감을 주지만 30T에서 설치가능하고 별도의 타공 공정을 거쳐야 합니다. 왼쪽이 방문에 사용되는 잠금쇠 이며 오른쪽이 화장실문에 사용되는 매립형 잠금쇠 입니다. 목문(방문)의 잠금쇠는 ..

일체형 천정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모음

비가 오고 미세먼지가 좋아 지나 싶었는데 헛된 기대였나 봅니다. 다시 미세먼지가 안좋은 주말입니다. 큐비클은 실내에서 하는 인테리어 공정이라서 그마나 괜찮습니다만 비오고 맑은 날을 기대했는데 아쉽습니다. 오늘은 일체형 천정형 타입의 화장실칸막이를 소개합니다. 일체형이나 천정형 화장실칸막이는 일반보다 큐비클이 높아서 웅장한 매력을 자랑합니다. 이런 제품은 1-2칸보다는 4칸이상 연결되어 있을때 더욱더 빛을 발합니다. 사용자가 많은 공간에서 자주보는 그림입니다. 바닥에는 화장실칸막이 부속 받침대를 사용하여 바닥과 판넬을 고정합니다. 천정까지 올려서 웅장한 모습으로 자랑합니다. 위에 사진은 화장실문 닫힘 시공 입니다. 화장실문은 열려있는 상태 혹은 닫힌 상태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어떤 현장도 마찬가지이지만 화..

어린이 디자인 큐비클 화장실칸막이-강원도 속초

고성,속초 산불이 진화가 되고 이제 잔불 정리와 이재민 문제가 큰 걱정이네요. 고성에 산불이 커서 대대적으로 보도가 된것일뿐 주말에도 많은 크고 작은 산불이 났네요. 좀 오래된 표어 이지만 "자나깨나 불조심 꺼진 불도 다시 보자!" 왜 갑자기 산불이냐구여? 얼마전에 고려큐비클이 시공한 어린이집이 강원도 속초 였습니다. 시내에 위치한 어린이집으로 다행스럽게 피해는 없었지만 걱정스러운 봄 날 입니다. 설치 된 제품은 PLUS K438 어린이집큐비클입니다. 이제는 디테일의 시대 입니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살펴야 성공이 가능합니다. 화장실은 배설의 공간으로 지저분하고 더럽다 생각합니다. 혹시 지금도 그렇게 생각하십니까? 화장실은 건물을 평가하는 중요한 기준 중 하나입니다. 청결을 기본으로 인테리어에도 세심한 배..

강화유리 샤워부스 / 샤워칸막이 세종시에 설치 했어요.

사계절 중 가장 아름다운 봄입니다. 가을이 남자의 계절이라면 봄은 여자의 계절인가? 요근래 변덕스럽던 날씨가 완전히 봄에 기운에 넘어가는 모양새 입니다. 미세먼지만 없으면 더할 나위없이 행복한 봄날을 즐길수 있는데 언젠가부터 미세먼지가 눈비보다 더 신경이 쓰이게 되었네요. 봄은 만물이 소생하기도 하지만 건축 현장도 기지개를 펴는 시즌 입니다. 행정수도 세종시 샤워장에 샤워가림막 설치를 소개합니다. 샤워부스와 샤워칸막이(샤워가림막)의 차이가 뭘까요? 샤워부스는 샤워장이 독립적으로 칸마다 문이 달린 것을 말합니다. 샤워칸막이는 공용화장실에 샤워기 사이사이에 칸막이만 있는 형태입니다. 공중 목욕탕 사이에 있는 유리 칸막이를 생각하시면 될듯 싶네요. 샤워칸막이는 바닥지지대(받침대) 위에 유리를 설치하는 형태를 ..

원조 화장실칸막이 몰딩형 LPM 큐비클 부천 시공사례

포스팅 제목에 원조라는 단어가 들어가니 왠지 맛집을 이야기 하는것 같네요. 화장실 가림막은 세계각국에서 여러가지 소재로 제작 설치 되었습니다. 콘크리트, 합판, 철판,유리 등.. 국내에 경우는 조적벽을 통해서 변기와 변기 사이에 가림막을 사용하다가 1980년 큐비클이라는 개념이 건설 현장에 도입되었습니다. 당시 국제적인 행사를 준비하면서 화장실 개선 사업이 대대적으로 벌어졌습니다. 1986년 아시안게임 1988년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공공시설의 화장실 상태가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남자 소변기의 경우 공동 소변시설(?)이었고 양변기 와변기가 아닌 푸세식 화장실이 다수 였습니다. 가장 빠르게 화장실을 단장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선택 된것이 큐비클 이었습니다. 벽돌을 쌓지 않고 나무 판넬를 세워서 공간을 구분하..

서울 성북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정석 시공 사례입니다!

남부 지방에는 벚꽃 만개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리는데 서울은 꽃망울를 터트릴까 말까 고민하는 모습입니다. 개나리, 벚꽃의 꽃망울를 보니 봄이 오기는 오나 봅니다. 미련이 남은 동장군이 징징대고 있지만 봄에 길목에 화사함에 물러날수 밖에 없은 형국 입니다. 아직은 쌀쌀하니 따뜻하게 챙겨 입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절대로~~ 진정~~ 제가 감기가 들려서 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ㅠ.ㅠ 이런 변덕스런 날씨에도 고려큐비클은 일을 합니다. 당연한 이야기를 너무 길게 하는건가??? ^^ 서울 성북구 소재의 어린이집 화장실입니다. 일반적인 오피스 공간의 큐비클과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오피스의 경우 동일한 패턴의 제품을 동일한 타입으로 시공하면 됩니다. 허나 어린이용 큐비클의 경우 화장실문의 디자인..

<세계 큐비클> 중국의 화장실칸막이와 소변기칸막이

출장을 다니면서 찍은 화장실칸막이 사진입니다. 국내 큐비클과 차이점 분석 화장실칸막이 부속 비교 데이터로 사용 합니다. 물론 포스팅한 내용이 해당 국가의 모든 큐비클을 대표하는 상품이 아닐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항,호텔,유명관광지 등에 시공 된 것들이므로 현지인이 사용하는 것과 차이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특히 오늘은 중국의 화장실칸막이인데 땅덩어리가 큰 나라이다 보니 지역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고려큐비클의 분석 자료를 의하면 일반화 된 제품이라 판단 되어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강화유리로 제작된 소변기칸막이 입니다. 국내의 상하 비대칭 소변기칸막이의 경우 상단이 넓고 하단이 좁은것이 일반적인데 중국에 경우 반대에 제품을 더 쉽게 만날수 있습니다. 최근 국내에서 실행 된 바닥에 지지대없이 설치 되는 패턴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