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어린이집 유치원 큐비클

<안양 큐비클>디자인 어린이집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고려큐비클 2019. 8. 7. 16:03

고려큐비클은 국내 최대 화장실칸막이 디자인을 보유한 칸막이 전문 기업입니다.

400 여종의 다양한 큐비클 디자인으로 원하는 패턴을 쉽게 선택 할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이 고려큐비클에 PLUS 시리즈 제품이 되기까지는 많은 검증을 거쳐서 진행이 됩니다.

전문 디자인그룹 April Lab에 제작과 검수를 거친 제품입니다.

다양한 색상이 표현 된 솔리드 큐피클

헤어라인 메탈 중심으로 표현 된 포인트 큐비클

디자인 라미네이트를 이용한 디자인화장실칸막이

미래의 꿈나무 어린이큐비클칸막이

사회적 메세지를 나타내는 세이프화장실큐비클

갤러리 같은 우아함을 가진 명화 큐비클

스텐레스, 유리, 라미스, 친환경 자작나무 합판, 소변기칸막이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설명 될 제품은 PLUS K448 키재기 어린이큐비클입니다.

기린과 코끼리 캐릭터에 성장기 어린이들에 신장을 체크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 입니다.



디자인화장실칸막이

디자인큐비클 또는 디자인화장실칸막이는 기존에 사용되는 기성 HPM(High Pressure Melamine) 또는 HPL(High Pressure Laminates)이 아닌 직접 제작한 디자인을 멜라민(라미네이트)에 인쇄를 한 제품입니다.
멜라민(HPM)은 수지합침 재료로 시트지 전사 출력과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통상 디자인큐비클은 제작 기간이 약 10-15일 정도 걸립니다.
디자인화장실칸막이에 소요되는 멜라민(HPL) 인쇄가 약 5-7일정도 소요가 됩니다.
기성 화장실칸막이 보다 개성있는 화장실 인테리어를 할 수 있으나 시간이 오래 걸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기업 화장실에 큐비클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방수 파티클보드(PB) + HPM(HPL,라미네이트,멜라민,호마이카)

방수마감재 HPL에 친환경 재활용 파티클보드를 적용한 견고하고 안전한 화장실큐비클칸막이입니다.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유리칸막이, 하부장, 소변기칸막이,장애인화장실, 부속, 판매가격, 자재문의

무료상담전화 : 02-2603-2233 팩스 : 02-2605-1199 홈페이지 : www.plus.kr 이메일 : home@plus.kr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1.일반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이 설치될 바닥에 받침대 시공을 통해 화장실칸막이를 고정하고 높이는 1800mm인 타입으로 가장 일반적이며 보편화 된 큐비클이다.
2. 천정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를 일반형과 같이 받침대를 바닥에 시공하고 화장실칸막이 포스트(쪽판)를 천정까지 올려서 걸레받이로 마감을 한다.
3. 바닥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설치 시 바닥에 받침대 시공을 하지 않고 화장실칸막이 심재를 바닥까지 내려서 걸레받이로 마감하고 높이는 일반형 화장실칸막이와 동일하게 시공하는 타입이다.
4. 일체형 화장실칸막이
천정형 큐비클과 바닥형 화장실칸막이를 합쳐 놓은 모델로 화장실 칸막이 포스트(쪽판)를 바닥에서 천정까지 시공하는 타입이다


서로 다른 HPL 이 만나서 세련된 디자인으로 탄생하다.

전문 디자인 그룹이 탄생시킨 큐비클(April lab)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

#이쁜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장애인편의시설

#화장실칸막이부속

#큐비클부속

#키재기 어린이큐비클

#소변기칸막이

#고려큐비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