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1318

길쭉길쭉 일체형 큐비클 경기도 화성시 현장. 소재싱크 가림막도 함께

고려큐비클은 이렇습니다. 공공구매 우선 대상 기업이며 국내 1군 건설사들의 협력업체이고 국내 최다 큐비클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고려큐비클의 중요한 점은 보여지는 외형이 아닙니다. 수없이 많은 시공 경험이 노하우로 차곡차곡 적립되어 고객이 원하는 화장실큐비클을 찾아주는 상담이 가능하고 막힘없는 솔루션으로 원하는 큐비클을 구현하고 그 제품을 고객의 화장실에 설치를 합니다. 가장 최적의 솔루션을 막힘없이 실용적으로 여러분의 현장에 적용합니다. ALL바른 화장실칸막이 고려큐비클 큐비클 너무 종류가 많아요. 뭐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그럼 어떤것들이 있는지 말씀드릴께요. 패턴 기준 어린이용, 기본형, 천정형, 바닥형, 일체형 화장실칸막이 가격 기준 상급, 중급, 하급 큐비클칸막이 소재 기준 스텐레스,..

알록달록 화장실 경기도 양주시 어린이집 화장실칸막이과 큐비클소변기칸막이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는 날 입니다. 큐비클에 가장 중요한 습하지도 않은 날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설치하기 좋은 날 입니다. 일하기 좋은날 당연히 고려큐비클은 일하러 갑니다. 탄탄한 큐비클판넬 견고한 큐비클부속 친절한 현장시공팀 삼박자가 잘 맞아 떨어지는 칸막이 전문기업 고려큐비클 현장을 소개합니다. 큐비클 소변기파티션 남자 화장실 소변기 사이에 설치 되는 가림막 입니다. 보편적으로 강화유리와 20T 큐비클 패널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데 강화유리의 경우 파손시 다칠 우려가 있어서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에는 잘 적용되지 않습니다. 목재로 만들어진 큐비클 소재는 강화유리에 비해 수저항성이 떨어지지만 안정성에서 우수합니다. 공공구매우선대상기업. 항상 준비된 화장실칸막이 솔루션 고려큐비클 ◇상담전화 : 02..

반짝반짝 헤어라인 메탈 화장실큐비클 시공현장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화장실칸막이 설치를 위해 고민해햐 하는 것은 뭘까? 큐비클가격. 큐비클품질. 큐비클납기. 큐비클시공. 준공 이걸 만족하면 큐비클 고민은 정리가 된거 아닐까요? 화장실큐비클 가격 큐비클의 가격은 바로 비교가 되기 때문에 큰차이가 없습니다. 몰딩형,노몰딩형,12T라미스,15T PV판넬, 유리, 스텐레스, 자작나무까지 모든 제품의 합리적인 큐비클가격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화장실큐비클 품질 일반파티클보드와 방수파티클보드 바꿔치기 또는 혼용하기 LPM HPM 변경하기. 그런일은 절대 없습니다. 건강한 칸막이를 만드는 기업입니다. 화장실큐비클 납기 가장 많이 사용되는 노몰딩큐비클의 베스트컬러 색상 라미네이트 재고 운영으로 최소 하루이상 발빠르게 생산이 가능합니다. 화장실큐비클 시공 고려큐비클의 현장팀은 최소 10..

2연동 미닫이문 장애인화장실 큐비클_부산시 남구

물량이 많고 큰 현장의 큐비클 공사를 잘하는 회사가 당연히 작은규모의 현장도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하다고 생각드시나요? 당연히 이론적으로는 큐비클 대규모 공사를 문제없이 큐비클을 제작하고 설계하여 시공까지 차질이 없다면 가능한 얘기죠. 그렇다고 작은 현장의 모든 난해한 요소들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덩치가 큰 큐비클 현장의 단순한 큐비클은 어느 회사든 밤을 지새워서라도 마감을 할 수는 있겟죠. 하지만 난해하고 복잡한 어려운 현장들을 해결하지못하는 큐비클 회사들도 많습니다. 고려큐비클은 화장실칸막이를 연구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현장경험이 쌓이고 쌓여 어떠한 현장도 완벽한 솔루션을 내어드릴 수 있는 회사입니다. 어렵고 까다로워도 고려큐비클은 해냅니다. 고려큐비클에서 완벽한 화장실칸막이를 시공해드리겠습니다. 장애..

걸레받이를 사용한 일체형 화장실칸막이와 소변기칸막이_서울시 마포구

큐비클 생산하고 화장실가림막 설계 큐비클 현장에서 시공하는 일상의 반복입니다. 생산된 제품의 하자가 없는지 출고 전 확인하고 새로운 제품 설계를 진행하고 현장 상황을 파악해서 꼼꼼하고 최적화 된 시공법을 찾습니다. 이런 일상을 거쳐서 꾸준히 쌓아온 신뢰가 지금의 고려큐비클 입니다. “잘한다.” “좋다.” 자화자찬 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그렇게 해도 팩트는 바뀌지 않습니다. 고려큐비클은 겸손하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장실파티션 설치 예정 현장입니다. 바닥과 벽 공정은 마무리 되었고 도기 설치 전 현장사진입니다. Q : 큐비클 설치를 지금 해도 되나요? A : 당연히 가능합니다. 화장실칸막이 부속 꺽쇠와 바닥받침대가 판넬의 고정 역활인데 벽과 바닥에 마감이후 타공이 가능한 상태이면 설치에는 아무런 문제가 ..

슬라이딩 도어 장애인화장실 큐비클 설치 사진_서울시 강서구

고려큐비클의 시공후기는 매일 올라오네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으실 겁니다. 저희 고려큐비클은 매일매일 상담하고 시공하는 일상의 반복입니다. 저희 고려큐비클의 화장실칸막이 시공후기가 꾸준하게 올라올 수 있는 이유는 그만큼 고객님들의 고려큐비클의 관한 신뢰와 실력이 밑받침 되기 때문입니다. 상담원의 적절한 솔루션 안보이는 공간도 세심하게 생각하는 시공팀 하자없는 제품을 위해 노력하는 공장 삼박자가 어우러져야 좋은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일이 없다면 당연히 화장실칸막이 시공 후기도 없겠죠. 모든 현장에 기록을 남기려고 하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워서 많은 큐비클시공 현장에 기록을 다 정리 못하고 있습니다. 고려큐비클은 다양한 현장 경험과 노련함으로 세심하고 꼼꼼한 시공을 자부합니다. 전국 각지의 다양한 현장의 화장실칸..

망가진 큐비클 보수 수리 현장_서울시 노원구

화장실 공사가 마무리 단계인가요? 큐비클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 되시나요? 회사는 많이 있는데 어디를 선택해야 할까 고민되세요? 소재, 디자인, 가격, 품질 여러가지가 고민 됩니다. 하나씩 고민거리를 풀어보도록 하시죠. 소비자가 만족하는 디자인을 찾아야 한다면 국내 최대 큐비클 디자인 보유하고 있습니다. 좋은 품질을 검증하고자 한다면 친환경 인증, 장애인우수기업, 시험성적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큐비클 가격을 찾고 있다면 다양한 소재의 다양한 가격대에 제품이 있습니다. 고민이 해결 되셨나요? 고려큐비클은 20년의 노하우로 정직한 품질로 고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ALL바른 칸막이 고려큐비클 02-2603-2233 http://www.plus.kr 고려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친환경 어린이집 유치원 장..

기존 철거 후 화장실칸막이 교체 시공_서울시 강서

화장실인테리어를 합니다. 양변기, 타일, 천정을 결정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큐피클? 생소한데 설치를 해야 할듯 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소재도 물어봐야 하고 도면도 확인하고 싶고 금액도 알아봐야 하고 설치도 날짜를 맞춰야 하고 디자인도 물어봐야 하고 어렵네요. 한번에 해결에 드립니다. 02-2603-2233 고려큐비클로 전화주세요. 비주얼이 핖요한 곳에는 디자인 큐비클 사용자가 많은 곳에는 튼튼한 큐비클 물 사용량이 많은 경우에는 물에 강한 큐비클 사용 빈도가 적은 곳이라면 저렴한 큐비클 유치원 및 어린이가 사용하는 친환경 큐비클 장애인이 있다면 장애인편의시설인 접이식 또는 슬라이딩 큐비클 국내 최대 다양한 디자인을 생산,공급하고 있습니다. 최적의 제품을 설치 해드리겠습니다. 최적의 제..

남자 어린이 엉덩이 가리개용 소변기칸막이 가림막_경기도 평택

화장실칸막이는 언제 부터 시작되었나? 이전에 초창기 화장실칸막이는 벽돌로 조적벽을 쌓고 문틀 달고 화장실문을 설치했습니다. 이후 화장실개선사업을 통하여 초창기의 큐비클은 LPM몰딩형화장실칸막이로 시작되었습니다. 일반PB의 테두리의 마감은 알류미늄 몰딩으로 마감을 하였지요. 일반PB의 알류미늄 몰딩을 사용하여 물청소시 물이 큐비클을 타고 흘러 내려 알류미늄몰딩안으로 스며들어 큐비클이 잘 불고 터지는 경우도 허다 했지요. 이런 문제점을 개선하여 제작된 것이 바로 HPM노몰딩형화장실칸막이 입니다. 일반PB가 아닌 방수PB를 사용하여 큐비클을 판을 제작하고 테두리는 알류미늄 몰딩이 아닌 PVC소재의 엣지를 사용하여 수저항성을 높였습니다. 멜라민 수지와 페놀수지를 함침시켜 고온과고압에서 접착하는 제품으로 180도..

서울시 구로구 탁구장에 설치 된 기본형 LPM 큐비클

큐비클 잘 아시나요? 큐비클에 관해 생소하신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큐비클은 쉽게 말해 흔히 보시는 공용화장실의 화장실칸막이를 가르킵니다. 화장실가림막 단순히 용변을 보는곳의 가림막으로만 느껴지시나요? 이전에는 화장실칸막이를 화장실인테리어에 많이 활용하지않고 저렴한 제품만을 구매하여 시공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내구성이 떨어지고 수저항성이 낮아 큐비클 자재는 싸구려야 금방 고장나 그런 말들이 많지요? 화장실칸막이 다양한 소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디자인들이 많이 있지요? 일반 노몰딩형큐비클부터 라미스 컴팩트, 15T발포수지, 자작나무 스텐레스등 이전과는 달리 여러가지의 용도와 디자인에 맞춰 화장실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소재들로 큐비클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큐비클 잘 아는 회사가 제작하고 설치하여야 이..

흰색 큐비클과 유니버셜 디자인 적용 플러스락 화장실문잠금장치_서울시 종로구

고려큐비클은 화장실칸막이 전문브랜드 입니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는 설치 될일이 없어서 낯선 단어이지만 공중화장실에 양변기를 막아주는 판넬 시스템을 통칭해서 큐비클이라고 합니다. 공중화장실과 가정용화장실은 양변기와 세면대 개수 차이외에 여러개의 양변기를 막기위한 큐비클 설치가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큐비클이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어떻게 설치 해야 하는지 고민이 되시나요? 고려큐비클에 문의하세요. 조화롭고 창의적인 화장실칸막이 설계, 생산, 시공을 합니다. 큐비클로 화장실의 공간 가치를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고려큐비클과 함께라면 가장 이성적인 칸막이를 만나실수 있습니다. 고려큐비클 PLUS SPACE REDESIGN 02-2603-2233 http://www.plus.kr 고려큐비..

철거 후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설치 작업 이중미닫이문큐비클_서울시 강동구

고려큐비클의 화장실칸막이 솔루션은 그 어떤 칸막이 기업보다도 명확하고 안전하고 견고하게 현장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양하고 많은 경험이 지금의 고려큐비클를 만들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전문가 기업입니다. 큐비클 잘 아는 기업이 해야 최적의 해답을 얻을수 있습니다. 화장실에서 가장 많이 보이고 눈에 띄는 화장실칸막이 어떠한 제품으로 하느냐에 화장실인테리어의 분위기가 달라집니다. 고려큐비클 현장에 분위기와 상황에 맞게 완벽한 큐비클 제작과 시공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02-2603-2233 http://www.plus.kr 고려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친환경 어린이집 유치원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및 부속,소변기칸막이,샌드위치판넬,SGP칸막이,맞춤가구 plus.kr 기존에 설치된 디자인화장실큐비클..

상단이 동그랗게 둥근 어린이집 화장실문 큐비클 철거 및 시공

큐비클칸막이 시공후 현장 화장실 인테리어 공사에 가장 마지막에 설치 되는 공정이 큐비클입니다. 벽,바닥 타일, 천정공사, 전기 및 설비 이후 일반적으로 화장실칸막이가 설치 됩니다. 특기시방서에 마지막 단계인 주변 정리를 하면 화장실칸막이 시공 공사는 끝납니다. 현재 공사 사진은 큐비클 설치가 마무리 된 사진입니다. 화장실의 빈 공간을 가득 채우는 것은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비웠던 공간과 비교하면 비로소 화장실이 완성이 된 느낌입니다. 전기도 들어오고 양변기, 소변기, 세면대도 있는데 큐비클이 없다면 정말 완성 된 화장실처럼 보일까요? 각 공정은 화장실에서 빠질수 없는 중요한 단계이지만 시각적인 면을 고려할때 가장 강한 것은 역시 큐비클 입니다. 기존의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철거가 진행이 됩니다. ..

로켓시공 기본 몰딩형 큐비클_경기도

고려큐비클 SNS에 꾸준히 글를 올리면서 포스팅이라는 단어를 많이 씁니다. 헌데 포스팅은 뭘 말하는 걸까요? 포스팅이란 인터넷에 글을 올리는 행위를 뜻합니다. 블로그 외에도 인터넷(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카페)에 글을 올리는 행위 모두 포스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의 어원은 우편물을 보내는 것을 뜻하는 영어 Posting에서 왔습니다. 고려큐비클의 포스팅은 항상 도움이 되고 정보가 되기를 바라면서 작성을 합니다. 양질의 컨텐츠로 항상 인터넷 이웃들에게 공감을 얻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고려큐비클은 매일매일 현장에서 변화하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화장실 현장에서 새로움을 찾고 있습니다. 같은듯 다른 매일매일의 시공현장에서 최고의 제품의 최선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노몰딩화장실큐비클..

복도에 설치 된 장애인화장실칸막이 접이식 큐비클

화장실칸막이는 다양한 소재로 여러가지 디자인이 나옵니다. 몰딩형으로 만들던 투박함을 벗어나면서 이쁜 큐비클 소재 제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복도나 외부에 큐비클이 설치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오늘은 건물 복도에 접이식 큐비클 설치한 현장을 소개합니다. 밀폐성이나 안전성이 현장 조건에 맞아서 시공 되었습니다. 통상 복도에서 유리문이나 방화문을 통해 화장실을 진입하는데 장애인 화장실은 단독 공간이라서 바로 큐비클 설치하고 화장실로 연결되는 구조입니다. 긴설명이 필요없습니다. 보시면 압니다. 홈페이지(http://www.plus.kr) 나 블로그에서 바로 제품이미지를 보시면 고려큐비클 간지에 놀라실겁니다. 고려큐비클 폼 미쳤습니다. 항상 밝은 마음으로 고객님을 기다립니다. 큐비클 소재가 궁금하시거나 ..

바닥에서 천정까지 모두 막힌 일체형 화장실큐비클_경기도 화성시

화장실 내부 인테리어 공사전 현장 사진입니다. 이제 화장실 구조만 만들어진 시공현장입니다. 아직도 타일, 천정, 전기, 설비, 수전 등 많은 공정이 진행되어야 하는데 왜 벌써 현장에 왔을까요? 준공서류 전에 장애인 필증 등을 빨리 받기 위해서 일찌감치 화장실칸막이팀을 부르셨습니다. 미리 실측을 하고 제작을 해놓으면 현장 상황에 맞춰서 바로 큐비클이 투입이 되어 화장실 공사를 효과적으로 인테리어 공사 진행 가능합니다. 통상 화장실칸막이는 내부 공사에 마지막 단계입니다. 타일과 천정 공사가 마감되고 세면대, 양변기 설치가 끝나면 큐비클이 현장에 등판할때입니다. 공정에 선후를 바꿀수는 있지만 타일 공사는 메지 끝나고 양생까지 된 상태여야 시공이 가능합니다. 벽타일 시공 중인 현장 입니다. 친환경 인증 포름알데..

경기도 현장 메탈 그레이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고려큐비클은 오랜시간 칸막이을 해온 기업 입니다. 훌륭한 칸막이 기업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고려큐비클도 하나라고 확신합니다. 고려큐비클은 홈페이지나 블로그에서 그 동안의 실적과 품질을 보실수 있습니다. 백문불여일견(百聞不如一見) 이라 했습니다. 오랜 역사와 노하우는 만들거나 따라 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고객이 원하는 큐비클을 생산하고 만듭니다. 많은 제품을 경험하고 취급하면서 수많은 노하우가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찾아드립니다. 기업 입장에서 생각하지 않고 고객 입장에서 고민하겠습니다. 찾아주시면 최선의 서비스와 풍부한 노하우 최고의 큐비클를 만들겠습니다. 고려큐비클은 오랜 제작 경험과 시공 노하우로 강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려큐비클은 화장실칸막이의 기술표준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칸막이 업..

충남 서산시 검정 큐비클 소변기칸막이와 블랙우드 화장실칸막이 설치 완성!

하자없는 믿을만한 큐비클 회사를 찾고계신가요? 믿을만한 신뢰를 주려면 최소 아래 3가지를 만족해야 합니다.. 설계 고려큐비클의 홈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 가능한 꼼꼼한 도면이 있습니다. 일반, 어린이, 장애인 큐비클 캐드도면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제작 라미네이트 재고를 운영하면서 발빠른 생산과 QC팀의 검수는 하자율을 낯추고 고려큐비클 명성은 올리고 있습니다. 시공 꼼꼼한 검수를 거친 제품은 10년이상의 큐비클 현장 전문가에 의해서 화장실칸막이로 탄생됩니다. 꼼꼼하고 단단한 고려큐비클 시공은 이미 유명합니다. 고려큐비클만의 최적화 된 화장실칸막이 부속으로 화장실칸막이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하자없이 믿을만한 큐비클 회사 찾으신거 맞습니다. http://www.plus.kr 02-2603-2233 화..

서울시 영등포구 큐비클 탈의실

탈의시설 진행 됩니다. 탈의시설은 여유 공간을 찾아서 설치가 되어야 하는데 공간 확보가 쉽지 않습니다. 자투리 공간에서 맞게 맟춤 제작이 가능한 큐비클 탈의실을 소개 합니다. 탈의실은 피팅룸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피팅룸은 통상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큐비클은 화장실칸막이 소재로 이미 내구성이 검증된 소재 입니다. 그리고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 설치가 됩니다. 탈의실 사이즈에 맞는 공간을 찾는게 아니라 남는 공간에 맞는 탈의실을 제작합니다. 탈의실 설치를 위한 자재 양중 및 분류 과정 입니다. 큐비클 소재는 화장실칸막이로 많이 사용되지만 오늘은 스테인레스 걸레받이가 사용되어 바닥까지 막았습니다. 큐비클 캐드도면 설계는 모든 건축의 시작입니다. 좋은 설계도가 있어야 좋은 건축물이 가능합니..

마블 색상 더블슬라이딩도어 장애인화장실문 큐비클 경북 구미 현장

장애인들도 편하게 살아갈 수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물리적 · 제도적 장벽을 제거하자는 것 대한건축학회 규정된 배리어프리 [ barrier free ] 내용입니다. 건물에 계단 턱이나 시각장애우를 위한 점자블럭 등에 이에 해당되는데 큐비클도 해당 규정이 있습니다. 화장실 공간은 바닥면적인 2000*1600mm 이며 화장실문을 열었을때 개구부 유효폭은 900mm 이상 확보 되어야 합니다. 장애인이 화장실문을 열고 닫는 과정에서 잠금쇠에 코너에 있으면 손이 닿기가 불편해서 350-600mm 정도 고정판을 키우는 추세 입니다. 이런 경우 정상적으로 2000mm가 넘는 개구부에서 장애인 개구부 유효폭 900 확보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2연동 장애인 큐비클 설치를 진행합니다. 현재 접이식 큐비클과 자바라는 BF..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