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 6

독특한 화장실문 큐비클_경기도 용인

화장실칸막이는 보편화된 공용화장실 아이템 입니다. 단순히 가림막의 기능을 넘어서 인테리어의 미적 요소도 고려해야 합니다. 큐비클은 많이 발전했고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디자인 측면에서 본다면 대한민국 큐비클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소량 라미네이트 생산 가능으로 다양한 디자인 접목이 가능하고 패널 다양한 형태 제작 또한 가능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유럽 느낌이 물씬나는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큐비클 간벽을 세우고 전면 설치 중인 사진과 완성된 큐비클 사진이니다. 통상 화장실문이 네모난 직사각형인데 비해 이번에는 뾰족한 산 모양의 삼각입니다. 국내에서는 둥근 형태에 화장실문은 볼수 있지만 삼각형태는 찾아보기 힘듭니다. 두가지 색상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현장은 키즈 카페 입니다. 고려큐비클 명성을 이어가기 위..

더블 슬라이딩 장애인 화자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양천구

장애인 큐비클 정리 장애우화장실칸막이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접이식도어 큐비클과 슬라이딩 도어 화장실칸막이입니다.장애인화장실큐비클은 문을 열었을 때 유효폭이 900mm이상 나와야 합니다.장애인 접이문 화장실칸막이는 전면 공간이 1200mm 이상 확보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접이문은 통상 폭 600mm 400mm로 한세트의 접이문을 제작하기에 화장실문 폭이 총 1000mm 양쪽에 100mm 쪽판을 설치하기에 1200mm의 공간이 필요합니다.물론 현장에 따라서 화장실문 사이즈를 조정합니다.장애인 슬라이딩 큐비클은 화장실문의 열릴 때 문을 받아주는 공간이 필요함으로 전면 폭이 2000mm 이상 확보되어야 합니다. 장애인 화장실의 경우 법규로 규정된 사이즈 내경은 2000*1600 이상이..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슬라이딩도어 화장실문_대전

장애인 편의시설 큐비클 통상 접이식 큐비클과 슬라이딩(미닫이) 화장실칸막이가 사용됩니다. 장애인큐비클은 휠체어가 지나 갈 수 있어야 함으로 일반 화장실문 보다 크게 제작 됩니다. 법규에서 정한 유효폭은 오픈했을 때 900mm 이상이 나와야 합니다. 장애인 접이식문 또는 접이문은 화장실문 유효폭 900mm 확보를 위해 1000mm 이상으로 제작되어야 하고 화장실 문 양옆에 100mm 쪽판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전면 1200mm 폭이 나오면 설치가 가능합니다. 슬라이딩 도어는 통산 1000mm짜리 화장실문을 사용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화장실문을 받아주는 공간을 고려하여 2000mm 이상 폭이 나와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장애인편의시설은 법으로 정한 규정이 있으므로 화장실장애인손잡이, 점자블럭, 점자표지판이 ..

어린이집 유치원 큐비클 소변기칸막이와 화장실칸막이_인천 연수구

어린이집은 밝은 색상 큐비클 또는 디자인 큐비클 설치가 많이 됩니다. 어린이 소변기에는 소변기파티션을 잘 설치 하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어린이 인권으로 소변기칸막이 설치는 물론이고 용변중에 엉덩이 노출을 막기위해 뒷가림막도 설치가 됩니다. 영아실에는 화장실문 설치 대신 큰 가림막 설치가 됩니다. 어린이 큐비클 소개 어린이집,유치원 등 보육시설이 많이 생기면서 제작 설치가 많은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어린이 큐비클은 아이들 정서 발달에 좋고 학부모에게도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디자인 큐비클이 많이 선호됩니다. 높이는 1200mm 내외가 많이 설치 됩니다. 선생님 대처가 용이하면서 아이들 프라이버시가 지켜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자인큐비클로 설치가 많이 되기 때문에 약 10-15일 제작 기간이 소요됩니다..

강화 유리 샤워부스 타입의 화장실칸막이와 큐비클 소변기칸막이_경기도 평택

화장실칸막이는 다양한 패턴으로 제작 됩니다. 일반적으로는 파티틀보드 + 라미네이트가 사용됩니다. 오늘 포스팅 현장은 강화유리 현장입니다. 강화유리를 사용하여 샤워부스처럼 화장실을 만드는경우는 보기 힘든 경우 입니다. 강화유리로 화장실칸막이 만드는 것도 희귀한데 이번 현장은 투명강화유리 입니다. 당황하셨어요? ㅋㅋ 설치 이후 시트 작업을 할 계획이라서 투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투명한 유리안에 변기 당황되시나요? 시공당시에는 큰 느낌이 없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엽기적이라는 생각이드네요. 큐비클 상담전화 02-2603-2233 스마트폰이면 번호를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화장실칸막이는 유리로 소변기칸막이는 큐비클로... 뭔가 바뀐듯 하죠. 뭐 이럴때도 있는거죠~~~

접이식 장애인 화장실문 큐비클_서울 강남구 화장실칸막이

더보기 화장실칸막이는 건축에서 보편화된 아이템 입니다. 콘크리트로 제작된 화장실은 라떼~~~~ 시절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큐비클은 다양한 소재의 다양한 디자인으로 발전 되고 있습니다. 발전 된 소재가 되다보니 많은 곳에서 사용이 됩니다. 장애인 화장실칸막이는 물론 일반 문에도 사용됩니다. 그래서 큐비클도 용도에 맞는 주문 제작 설치 되어야 합니다. 사용자별 장소별 용도별 크기별 등 다양한 변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접이식 장애인 화장실문과 큐비클 화장실문 시공 현장을 소개합니다. 일반 화장실칸막이와 접이식 화장실칸막이가 나란히 있는 사진입니다. 장애인 접이식 큐비클 전면 사진입니다. 화장실 출입구를 큐비클로 제작했습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갔음을 사진으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접이식 큐비클문이 열린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