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 12

<세계 큐비클>베트남 화장실칸막이는 어떨까?

항상 연구하는 기업 고려큐비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국내에 화장실칸막이 시공 사진이 아니고 외국에 사례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큐비클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는 화장실 건축 자재 입니다. 조적(벽을 만드는 과정)을 쌓고 화장실칸믈 구분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돈이 들어 갑니다. 철거와 재설치가 용이한 큐비클은 어쩔수 없는 선택일지 모릅니다. 오늘 소개하는 현장은 베트남의 신도시 다낭의 화장실입니다. 물론 현지 분들이 사용하는 경우보다 관광객들 사용이 더 빈번한 관광지 화장실 입니다. 베트남은 성장세가 높은 나라이지만 아직은 사회 전반적인 발전은 낙후 되어 있다고 봅니다. 사회 전반적인 인프라가 한국에 비해서 많이 떨어집니다. 국내는 판넬을 제외하는 국내에서 대부분 생산이 되지만 베트남의 경우 화장실칸막이 ..

고려큐비클 2019.03.29

서울 강동구 노랑 어린이 화장실칸막이와 큐비클 소변기칸막이 시공

따뜻하고 답답한 날씨의 반복 입니다. 따뜻한 봄기운이 반갑다가도 미세먼지에 마스크가 답답한 봄날 입니다. 미세먼지가 세상을 괴롭혀도 큐비클은 계속 됩니다. 오늘은 노란 색상의 라미네이트로 마감된 큐비클 현장을 소개합니다. 남자 소변기 가림막으로 출입구에서 남자 어린이 인권을 보호하는 큰(?) 일을 했습니다. 다소 짙어보이는 노랑색이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에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둥근 고리가 같은것이 손잡이 입니다. 당연히 사용중 여부 표시창으로 달려 있습니다. 작은 어린이용 소변기가 있습니다. 소변기 바로 옆이 화장실 출입문 입니다. 노랑색 소변기칸막이를 설치 했습니다. 고려큐비클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화장실칸막이 기업 (2018년 NAVER 기준) 보라색 매트..

★ 서울 영등포구 세심한 화장실칸막이큐비클 소변기칸막이 시공 사례 입니다.★

일교차가 큰 봄날 입니다.비가 오고 나서 더 심해졌네요.따뜻한 봄날에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 소개할 현장은 자세히 보셔야 합니다.한공간에 남여화장실을 함께 사용하게 되었습니다."ㅗ"자 형태가 겹치게 제작 시공했습니다.글로 설명이 어려운 현장입니다. 마감 안된 천정을 보지 마시고그 뒤에 키 큰 큐비클을 눈여겨 봐주세요.전면에 보이는 문은 남여 화장실 출입구 입니다. 이해를 돕기 위해 위에서 촬영을 했습니다.일반형 큐비클로 출입구를 만들고 변기 출입구는 일체형으로 바닥에서 천정까지 모두 막았습니다. 6298일 (2018년 12월31일 기준) 동안 21.856개의 화장실 현장에서 174.729 m2 큐비클 시공을 했습니다. 화장실입구 용도인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화장실입구 큐비클를 지나면변기를 막고 있..

<<서울 종로구 일체형 하이그로시 메라민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곧 벚꽃을 기대 할수 있는 날씨 입니다.흰 벚꽃잎이 도로를 날리게 되겠죠.화려하고 짧게 피고 지는 벚꽃과 달리 고려큐비클은 열일하러 갑니다.오늘은 서울 종로구 현장입니다. 오피스 공간에 화장실칸막이 인데 흰색의 일체형 타입입니다.일체형은 바닥은 스텐레스 걸레받이로 고정하고쪽판은 천정까지 올리는 제품입니다.클래식하면서 멋진 제품이지만 시공은 까다롭습니다.화장실문은 "ㄷ"메탈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흰색 화장실문회색 쪽판모든 판넬은 하이그로시 사진이 현장 정리전이라서 지저분 합니다. ㅜ.ㅜ바닥을 고정한 부속은 스텐레스 걸레받이 입니다.정리 전이라서 보호필름이 붙어 있는 상태 입니다. 큐비클 상담전화 02-2603-2233 스마트폰이면 번호를 클릭하시면 바로 전화 연결됩니다. 왠지 정리가 다 되고촬영..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3연동 슬라이딩도어_전남 광양

이제는 평등의 시대 입니다. 꼼꼼하고 세심하게 사회적 약자를 살펴야 합니다.화장실도사회적 약자인 장애인에 대한 배려가 강해지고 있습니다.관련 법규 역시 까다로워 지고 있습니다.그럼에도 장애우에 대한 이동권은 아직도 많이 미약합니다. 청결을 기본으로 인테리어에도 세심한 배려가 필요합니다. 꼼꼼하게 체크해서 가장 좋은 답을 드리겠습니다. 더블 슬라이딩 도어 또는 2연동 미닫이 문은 고려큐비클의 기술력을 나타내는 제품 입니다.오랜시간의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거쳐 현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생산 시공합니다.사진으로 확인해 보시면 될듯 싶습니다. 남자 장애인 화장실의 경우파란색의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큐비클칸막이 화장실칸막이 색상표 입니다.고려큐비클이 선정한 베스트 컬러 입니다.현장에서 많이 선호 색상을 중심을 제작되..

빛나는 하이그로시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강동구

꾸준히 매일매일 생산하고 설계 시공하는 일상의 반복입니다. 자재가 잘못 된 것 없는지 확인하고 새로운 제품 설계를 진행하고 현장 상황을 파악하고 최적화 된 시공을 진행합니다. 그렇게 꾸준히 쌓아온 신뢰가 지금의 고려큐비클 입니다. “잘한다.” “좋다.” 자화자찬 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그렇게 해도 팩트는 바뀌지 않습니다. 고려큐비클은 겸손하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서울 강동구 소재의 카페 입니다.화이트 톤의 하이그로시 HPL 마감입니다.최근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무광을 많이 선호 합니다.그래서 하이글로시 큐비클 선택이 많이 줄었습니다.물론 시공이 완성되면 무조건 이쁘죠^^ 빨강 화장실 벽에 흰색 하이글로시 큐비클뭔가 확 눈에 들어오네요. ㈜디자인300의 칸막이 브랜드 고려큐비클 ■상담전화 :..

인천 차이나 타운 공화춘 짜장,짬뽕

#공화춘 중국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 이름 공화춘짜장면이 시작 된 집이라는 공화춘은 인천차이나 타운을 들리는 사람들은 한번쯤 가보는 집입니다. 혁신적인 맛은 아닙니다.허나 명성을 믿고 한번은 먹을 만합니다. 차이나타운을 자주가지는 않지만 볼거리가 많고 출출할때 역시 짜장면~~ 항상 기본은 짜장면으로 시작합니다.기본이 강해야 한다. 공화춘은 100년에 대한 자부심이 강한 식당입니다.짜짱면짬뽕탕수육등등 뭐 하는 회사인가 궁금하세요? http://plus.kr/bbs/board.php?bo_table=think 궁금하시면 클릭해 보세요. 바로가기 클릭 ! --->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공화춘에 탕수육 입니다. 바로가기 클릭 ! --->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뭐냐고 물으신다면 간짜장 면이라 ..

맛집 먹거리 2019.03.18

좋은 화장실칸믹이 고려큐비클 시공사진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쉽게 접할수 있는 아이템이 아닙니다.해서 고려큐비클은 대부분 인테리어 및 건축 업체가 일을 합니다.일단 잘 모르기 때문에 접근 조차 하지 않고 위탁 공사를 많이 합니다. 좀더 쉽게 이해를 돕도록 많은 시공 사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물량이나 거리에 상관없이 가장 효율적인 큐비클을 컨설팅을 해드립니다. 전반적인 모든 큐비클 업계 트랜드를 선도하며 다양한 종류의 화장실칸막이를 취급합니다.오랜 노하우를 가진 시공 저력이 있습니다. 아래는 다양한 솔리드 기본 화장실칸막이 시공 사진으로 이해를 돕도록 하겠습니다. 진회색 + 흰색 블랙앤화이트 테마는 오랜시간 사랑을 받는 색상 조합입니다. 방수PB와 코아보드 기본적인 시험성적서 입니다.항상 발전된 자재를 추구합니다. 화이트를 마감된 깔금한..

합리적인 견적 믿음이 가는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기업_서울시 종로구

봄이 성큼성큼 다가옵니다.집집마다 두꺼운 외투는 모두 드라이크리닝을 맡기고 가벼운 옷차림을 준비합니다. 이런 봄에 초입에서 현재 유통되는 화장실칸막이 중에서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큐비클를 시공했습니다. 몰딩형 또는 LPM 이라고 불리는 제품입니다.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큐비클 제품입니다.LPM이 부착 된 파티클보드를 현장에서 재단하여알루미늄 몰딩으로 엣지마감을 한 제품입니다. 1980년대 부터 설치가 진행되었으며노몰딩 뉴큐비클, 라미스, 자작나무 등의 다양한 소재가 새롭게 나왔음에도 현재까지 많은 현장에서 찾는 제품입니다. 메탈 느낌이 나는 회색 LPM경제적이고 공정에서 대략적인 사이즈만 있으면 시공이 가능하기에 실측이라는 공정이 종종 생략 됩니다. 실측이 빠지는 이유는 현장에서 재단해서 알미늄 몰딩으..

어린이 디자인 HPM 큐비클 화장실칸막이_서울시 강서구

미세먼지로 답답하지만 봄은 찾아온듯 싶습니다.동장군이 물러서고 봄의 전령이 세력을(?) 확장하는듯..웅크리고 있던 건축 및 인테리어 현장들이 기지개를 폅니다.물론 고려큐비클은 365일 공사를 하고 있지만 따뜻해 지면 조금더 바뻐지겠지요.이번 큐비클 공사는 어린이용이라서 친환경적인 요소와 견고함에 더욱더 신경을 썼습니다.화장실칸막이는 자주 보는 제품이지만 실제 공사를 진행하려고 하면 잘 아는 분들이 없습니다.견적, 제품형태, 디자인 선택의 과정에서 뭐가 뭔지 @@국내 최대 디자인을 보유한 큐비클 기업으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시고 연락을 주시면 손쉽게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 다양하고 많은 디자인 중에서 이번 시공 현장에는 PLUS K..

개성넘치는 색상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시 강서구

오랜만에 맑은 하늘를 볼수 있어서 상쾌한 하루 입니다.어떤 큐비클 현장 사진을 올릴까 고민을 하다가 쉽게 접하지 못하는 독특한 색상의 라미네이트를 소개합니다.화장실칸막이에 많이 사용되는 워셔오크(에어포트), 아이보리, 월넛, 나르시스, 회색 등인데무난한 색상이 많이 선택을 받습니다.허나 선택을 많이 받는 색상외에 독특한 패턴의 기성 제품도 있습니다.그 중에서 두가지 타입을 소개합니다.물론 사진으로 보면서 설명을 드리지만 사진상 표현은 한계는 많이 이해바랍니다. 굳이 색상을 명명하자면 파스텔 우드 스프라이트 패턴 고려큐비클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찾는 화장실칸막이 기업 (2018년 NAVER 기준) 사진이 뿌옇게 나온듯 싶지만 색상 패턴이 그렇습니다.혹시 보신적 있나요?이..

무늬목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철거후 시공 리모델링_서울시 영등포구

꽃피는 봄 3월인데 화창한 날씨는 기대하기 어렵네요. 미세먼지로 전국이 답답합니다. 그래도 만물이 소생하는 봄에 기운 받아서 열심히 현장으로 달려갑니다. 오늘은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의 상가 건물로 기존에 몰딩형 큐비클를 철거하고 노몰딩 화장실칸막이 교체 시공입니다. 신규 설치는 철거라는 과정이 없고 깨끗한 상태에서 진행이 되지만 큐비클 교체 시공은 철거, 폐기물 처리 외에도 타일 파손 및 사용자 배려 등 고려되어야 할 것들이 많습니다. 화장실 용변을 보는 곳으로 생각한다면 지금의 큐비클 시스템이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용변을 보는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넘어서 청결, 기능성, 비주얼을 갖춘 공간으로 화장실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불괘함을 느끼는 화장실보다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화장실은 다른 가치를 가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