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 7

강화유리 샤워부스 샤워칸막이

#강화유리 샤워부스#샤워칸막이 통상적으로 샤워부스나 가림막은 엣칭강화유리 즉 불투명 유리를 사용합니다.샤워칸막이는 샤워기 사이에 설치하는 경우와 문을 만들어서 별도의 공간을 만드는 형태가 보편적입니다.아래는 사진들은 다양한 형태의 강화유리 샤워부스 사진들 입니다. 유리샤워칸막이 설치를 위한 스텐레스 홈 설치 사진 입니다. 홈에 끼어숴 실리콘으로 고정한 유리 샤워칸막이 설치 사진입니다. 유리 테두리에 갈바늄으로 감싼 제품사진입니다. 오픈 되어 있는 공간을 샤워부스 형태로 독립적인 샤워실을 만들었습니;다. 위 아래에 고정 브라켓을 사용하여 만든 샤워칸막이 입니다.

어린이큐비클 장애인화장실칸막이_서울 관악구 병설유치원

화장실을 단순히 변소로 생각하십니까? 화장실 용변을 보는 곳으로 생각한다면 지금의 큐비클 시스템이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용변을 보는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넘어서 청결, 기능성, 비주얼을 갖춘 공간으로 화장실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불괘함을 느끼는 화장실보다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화장실은 다른 가치를 가치고 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사업부는 몰딩형 큐비클, 뉴큐비클(노몰딩), 친환경큐비클 등 모든 소재의 화장실칸막이를 생산 및 시공합니다. 공간의 가치 업그레이드를 하는 기업, 행동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장에 필요한 최적의 제품을 컨설팅 해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 현장은 병설유치원으로 어린이용큐비클과 접이식 장애인큐비클이 함께 설치 된 현장입니다. 화장실칸막이 부속 큐비클 부속은 잠금장치(..

3연동 미닫이문, 더블 슬라이딩도어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BF 인증 큐비클_인천

#BF인증#장애인화장실문#장애인큐비클#3연동 미닫이문#더블슬라이딩도어 장애인ㆍ노인ㆍ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 약칭: 장애인등편의법 시행규칙 ) [시행 2018. 8. 10.] [보건복지부령 제557호, 2018. 2. 9., 일부개정] 으로 장애인 화장실 관련 규정이 변화가 생겼습니다.BF 인증 절차에 필수적으로 공간 및 화장실 개구부 확보 또한 넓어졌는데 한정적인 공간에서 쉽지 않은 작업입니다.고려큐비클은 이중 미닫이문 시스템 개발로 현장에 고충을 덜어드리고 있습니다. BF인징 화장실문 안쪽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장애인화장실문으로 노랑색이 화장실문이며 회색이 고정판 입니다. 3연동 미닫이문 손잡이과 잠금쇠 사진입니다. 큐비클 시공전 현장 사진. 더블 슬라이딩도어 상부 사진입니..

디자인 화장실칸막이 3종세트-소변기칸막이,어린이큐비클,장애인화장실문_서울 구로구

화장실칸막이 시공 현장은 동일 패턴의 반복이 많습니다.그럴것이 층마다 화장실 구조를 달리 설계하는 경우는 아주 드문 경우라서 층별로 색상을 달리하는 경우가 있지만 설치 패턴이 다른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해서 하나의 시공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 패턴을 만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변기칸막이, 어린이큐비클, 미닫이 장애인화장실문을 함께 볼수 있는 현장 입니다.유치원큐비클이라서 PLUS K407 이 설치 되었습니다. 어린이화장실칸막이에 대해서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어린이집은 어린이가 오랜 시간 활동하는 공간이므로 어린이에 눈높이에 맞는 인테리어와 배려가 필요합니다. 화장실칸막이 역시 어린이 정서 발달에 좋은 밝고 이쁜 디자인큐비클이 학부모는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게 ..

호마이카 HPL 화장실칸막이 _경기도 분당

HPL, HPM, 라미네이트,호마이카 등으로 불리는 큐비클 마감재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HPL 칸막이 소재에 마감재로 흔히 사용되는 것이 멜라민 입니다. HPM(High Pressure Melamine),HPL(High Pressure Laminate), 라미네이트, 호마이카(Formica) 등으로 불립니다. 고온 수지 합침을 통해 생산되는 큐비클 마감재 입니다. 멜라민 수지와 페놀수지를 함침시켜 고온고압에서 접착하는 제품입니다. 180℃에서 60초간 가열하여도 변형이 되지 않으며 무독성으로 인체에 무해합니다. HPM(HPL)의 적층은 5-8매 함침지가 겹쳐져서 1장의 시트가 됩니다. Overlay paper(보호지): 멜라민을 주로 사용, 얇고 투명하여 모양지)를 보호하는 역할. Decorativ..

어린이집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용산구

장애인화장실 #어린이집큐비클 #어린이큐비클 #어린이화장실칸막이 #유치원큐비클#유치원화장실칸막이#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고려큐비클 어린이용 화장실칸막이는 디자인 큐비클이 주로 사용되거나 파스텔톤 라미네이트로 제작이 됩니다.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아기자기하고 이쁜것들이 선호 됩니다. 화장실칸막이 spec ■심재(판넬) :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HPL or HPM ■Edge 마감 : PVC 핫멜트 ■제품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설치유형 : 일반형 노랑색 오렌지색 화장실문으로 구성된 솔리드 형태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에서 많이 사용되는 베스트 색상 입니다. 내부 심재와 마감재 관련 시험성적서 입니다. 디자인 큐비클 화장실문과 노란색 소변기가림막도 함께 설치 되었습니다. 고려큐비클의..

호마이카 큐비클 화장실칸막이_인천 부평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인테리어 #호마이카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공사 소개 화장실칸막이 또는 큐비클 시공을 지칭하는 말로 큐비클(cubicle) 시공 공사라고 불리기도 한다. 큐비클은 PB ,코아 합판 등에 LPM(Low Pressure Melamine) 혹은 HPM(High Pressure Melamine),HPL(High Pressure Laminate)을 접지시킨 판넬(패널)로 화장실칸막이를 시공하는 것을 통칭한다. 큐비클 소재는 이 외에도 유리화장실칸막이, 하이그로시큐비클, 스테인레스화장실칸막이, 컴팩트판넬 큐비클, 강판큐비클 등 다양하다 오늘 포스팅 되는 제품은 HPL or HPM or 호마이카라고 불리는 마감재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화장실문에 색상을 달리하여 남여 화장실를 구분하였고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