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 8

일반 몰딩형 LPM 화장실칸막이_인천 남동구

#몰딩형 큐비클#일반 화장실칸막이 LPM 큐비클 또는 몰딩형큐비클은 현장 설치의 편리성으로 오랜기간 사랑을 받는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몰딩형화장실칸막이는 PB(파티클 보드) 테두리에 알루미늄 샷시로 마감 처리를 한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현장에서 큐비클 재단 및 설치가 용이한 화장실칸막이 타입입니다. 노몰딩형 큐비클은 테두리에 PVC 엣지로 마감을 처리하기 때문에 정확한 실측이 필요하고 현장에서 재단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화장실칸막이 제품에 정확한 실측을 통해 재단하여 출하합니다. 제품 납품 시기가 빠르고 시공이 용이한 몰딩형 큐비클은 마감이 촉박한 현장에 많이 사용됩니다. 허나 테두리 사이 샷시 틈으로 물이 스며들고 디자인의 한계성이 존재하는 화장실칸막이라 수요가 점차적으로 줄고 있는 실정입니다. 두..

어린이집 화장실칸막이 유치원 큐비클하부장_경기도 안양

#어린이집큐비클 #어린이큐비클 #어린이화장실칸막이 #유치원큐비클#유치원화장실칸막이 #어린이집화장실칸막#하부장 경기도 안양 어린이집 큐비클 소개합니다.현장에 여러 공정에 겹쳐서 북적북적 ㅜ.ㅜ그래도 일은 해야 겠죠 ^^교사용 큐비클과 어린이용 큐비클 그리고 하부장 설치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시공 공사 사진입니다. 어린이용 큐비클은 설치가 되었으며 상판을 올리기 전 하부장 설치 모습입니다.큐비클에서 하부장은 씽크대와 달리 배관 가리막 용도라고 보시면 될듯 합니다. 하부장 위에 카운터 세면대를 올리면 위 사진과 같이 됩니다. 큐비클 받침대와 간벽, 화장실문 설치 중 입니다.현장 정리가 되지 않아서 복잡 하네요. 마감 후 실리콘 작업중인 어린이집 큐비클 입니다. 어린이 화장실칸막이 두칸 T자 형태설치를 위해 화..

천정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_충남 아산

충남 아산 현장 화장실큐비클 시공 before VS after로 화장실칸막이의 존재감이 빛나는 현장 입니다. 타일과 양변기가 설치 된 현장에서 큐비클이 있고 없음에 차이를 사진을 보고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존재감이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천정까지 설치 된 높이도 한몫을 합니다. 큐비클 설치 타입을 기준으로 분류를 해보겠습니다. 1.일반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장애인 접이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시흥 복지관

#장애인큐비클#장애인화장실문#장애인화장실칸막이 오늘은 일반 화장실과 장애우 화장실문이 함께 설치 된 현장을 포스팅하겠습니다.서울 소재 복지관으로 실제 사용자 분들에 장애우가 많은 곳입니다.최대한 견고하고 심플하게 제작 시공 하였습니다.흰색 화장실문 문 중앙에 메탈포인트를 넣어서 디자인 측면을 강조 했으며 받침대를 사용하여 바닥에 견고하게 지지대를 형성하고 상부에는 견고한 알루미늄 상부를 넣어서내구성 단단히 했습니다.장애인 화장실을 넓게 만들어서 일반 화장실보다 앞으로 많이 돌출 되어 보입니다. 일반 화장실시공 사진입니다. 장애인 편의시설 큐비클 통상 접이식 큐비클과 슬라이딩(미닫이) 화장실칸막이가 사용됩니다. 장애인큐비클은 휠체어가 지나 갈 수 있어야 함으로 일반 화장실문 보다 크게 제작 됩니다. 법규에..

HPL 포인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과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서울 성북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인테리어 #큐비클칸막이 #큐비클부속 #화장실칸막이부속 #소변기칸막이 서울시내 관공서 화장실칸막이를 진행했습니다.심플하게 그레이와 화이트로 구성된 큐비클 입니다.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까지 함께 설치 시공되었습니다.흰색 화장실문에 ㄷ자 형태의 메탈포인트를 넣었습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포인트 화장실칸막이 보기화장실 큐비클 전문 기업 고려큐비클 홈페이지는 www.plus.kr 입니다.=고려큐비클 주요 제품 ============================= 어린이집큐비클 ---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큐비클 친환경큐비클칸막이 --- 자작나무큐비클, 친환경표지인증 소변기칸막이 --- 큐비클소변기칸막이, 유리소변기칸막이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20T 라미네이트..

로고 디자인 HPL 큐비클 화장실칸막이_충남 서산

#화장실칸막이 #디자인큐비클 #로고화장실큐비클 #큐비클칸막이 학교 로고를 화장실문에 넣어서 학교의 개성을 살린 화장실칸막이 시공 현장 입니다.로고 디자인은 소속감과 통일성 부분에서 뛰어난 제품 입니다. 제작 방식은 학교로 부터 로고 파일을 전달 받아서 화장실문에 맞게 편집 후 라미네이트 인쇄 작업을 거쳐서큐비클을 생산하게 됩니다. 다소 시간은 걸리지만 학교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 할수 있는 좋은 아이템 입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캐드 설계 도면 보기바로가기 클릭 ! --->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LPM 몰딩형 HPM 뉴큐비클 마감재 0.2mm 라미네이트 0.8mm 라미네이트 심재 일반 파티클보드 방수 파티클보드 두께 18.4mm 19.6mm 엣지마감 알루미늄 몰딩 PVC 핫멜트 경첩 바..

큐비클,소변기칸막이,몰딩형LPM_ 충북 청주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큐비클칸막이 충북 청주 화장실칸막이 시공현장독특하게 소변기칸막이, 노몰딩, 몰딩형 큐비클이 한 현장에 시공 되었습니다.큐비클에서 몰딩형과 메탈 일체형이 함께 설치 된 현장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시공 방법은 부속마다 차이가 있지만 대부분 유사합니다. 시공의 견고함도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시공팀은 오랜 경험을 갖추고 있어서 차이점이 적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제품의 소재에 따라서 화장실의 내구성이 결정된다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현장의 인테리어 상황 및 컨셉에 따라 제품이 제안되어야 하고 그에 맞는 제품이 시공이 되어야 합니다. 화장실에서 가장 많은 면적을 차지하는것은 타일,천정 그리고 큐비클입니다. 위에 3가지 제품 선택은 비주얼적인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인테리어의 품질을 결정하는 ..

라미네이트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_서울 동작구 반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문에 스테디 셀러 에어포트 시공 현장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상품 정리 큐비클 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심재 : 18T 방수 파티클보드 외장재 : 0.8mm 라미네이트(HPL) 테두리 : PVC Hot melt 하드웨어:노몰딩 화장실칸막이부속 타입 : 1800mm 일반형 화장실큐비클화장실문화장실칸막이화장실칸막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