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9

슬라이드, 포인트, 소변기칸막이 한번에 _ 경기도 남양주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장애인큐비클 #소변기칸막이 오늘의 포스팅은 3종세트 입니다.포인트큐비클과 장애인슬라이드문과 소변기칸막이 입니다.화장실문과 포스트까지 메탈포인트를 주어서 시공에 많은 공을 들여야 합니다.큐비클을 배우는 사람이라면 많은 경험을 쌓을 있는 현장 입니다.3종 세트에 대해서 각각 설명해 보겠습니다. 포인트 큐비클 화장실 문 또는 포스트(쪽판)에 헤어라인 메탈, 인레이 등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을 통칭합니다. 솔리드 패턴에 포인트가 될만한 디자인을 삽입한 제품으로 원 색상의 질감 또는 느낌을 잘 살리면서 디자인적인 요소를 살릴 수 있습니다. 큐비클 소변기칸막이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변기칸막이 패턴입니다. 설치된 화장실칸막이와 동일한 소재로 통일감을 주기 위해서 많..

장애인 큐비클과 일반 화장실칸막이_서울 송파구

#화장실칸막이 #장애인 큐비클 #장애인화장실칸막이 이번 현장은 자주 설치되는 패턴이지만 자료는 실제 많이 없습니다.일반 화장실칸막이와 장애인 화장실문이 나란히 있는 현장입니다.최근에 장애인 화장실은 독립공간으로 제작이 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장애인 화장실의 경우 1600*2000의 공간 확보가 필요해서 일반 화장실에 비해서 많은 공간과 규제가 따릅니다.시공 사례와 함께 전반적인 시공사례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체리 우드 색상의 큐비클 입니다.우측이 일반 좌측이 장애인 접이식 화장실문 입니다.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공사 소개 화장실칸막이 또는 큐비클 시공을 지칭하는 말로 큐비클(cubicle) 시공 공사라고 불리기도 한다. 큐비클은 PB ,코아 합판 등에 LPM(Low Pressure Melamine) 혹..

솔리드 라미네이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_서울 마포구 도원동

화장실칸막이 시공 사례 최근에 밝은색 HPL를 사용하는 큐비클 시공이 늘었습니다.짙은 월넛, 에어포트, 회색이 전통적인 강자 였는데 요근래 흰색, 화이트오크, 아이보리 등의 색상이 많이 발주 되는듯 합니다.큐비클의 마감재는 대부분 HPL 이니 색상에 따라서 내구성이 달라지는게 아니니 어떤 색상을 사용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주변과 잘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시면 될듯 합니다.이번 현장은 구조가 비슷해서 각각 설명할 필요 없이 사진으로 보시면 쉽게 이해가 되실듯 합니다. 화장실큐비클 화장실파티션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유리칸막이, 하부장, 소변기칸막이,장애인화장실, 부속, 판매가격, 자재문의 무료상담전화 : 02-2603-2233 팩스 : 02-2605-1199 홈페이지 : www.plus.kr 이메일 : ..

에어포트 HPL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경기도 용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에어포트 화장실칸막이 시공 현장 소개 큐비클 업계의 스테디셀러 에어포트 색상 화장실칸막이 입니다.화장실문과 청소함까지 설치가 진행되었습니다.현장을 살펴보시면 뒷벽을 꺽어서 만들것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큐비클 제작 및 생산 기간 통상 발주후 7일 전후가 소요되는 기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라미네이트(HPL)와 심재 접지가 단일 공정으로는 가장 오랜시간이 필요합니다. 통상 퇴근전에 프레스에 들어가고 다음날 아침에 프레스에서 빼냅니다. 이후 재단 및 테두리 엣지 마감 등의 임가공 공정을 하면 큐비클 제작 공정이 끝납니다. 여기서 변수는 라미네이트(HPL) 색상에 따른 제작 및 입고 과정입니다. 큐비클 색상 선정이 마무리 되면 해당 라미네이트를 입고해서 접지를 진행하는데 통상적인 색..

디자인 어린이 화장실칸막이 소변기칸막이 큐비클_서울 은평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인테리어 #큐비클칸막이 서울 은평구 소재의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시공 사진 고려큐비클 PLUS KR408 이 설치 되었습니다.교사용 성인 일반 화장실칸막이와 양변기 사이에 가림막, 소변기칸막이 설치 된 현장입니다.특이한 것은 화장실문과 색상을 맞추기 위해 가림막과 소변기칸막이까지 디자인 인쇄를 통해서 색상을 맞추었습니다.디자인을 자세히 보시면 여러가지 생태계 생물들이 표현되어 있습니다.화장실문 한쪽은 둥근 NC 가공을 했습니다.고풍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화장실문과 색상르 맞춘 소변기칸막이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자재 부속 가격 문의 고려큐비클 www.plus.kr 02-2603-2233 유치원큐비클모니터의 해상도 차이로 실제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색상과 차이가 있을 수..

서울 영등포구 병설유치원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인테리어 #큐비클칸막이 병설 유치원의 그린색상의 밝은 화장실칸막이를 소개합니다.그린 색상의 화장실문 위에 둥글게 라운드 NC 가공을 한 제품입니다.남자 화장실의 경우 소변기칸막이까지 함께 설치 시공되었습니다.포스트(쪽판)은 일반 성인 높이이며 간벽과 화장실문만 낮춘 제품입니다. 성인 화장실 두칸이 있는 한개는 일반용이며 하나는 장애인화자실칸막이로 슬라이드 형태의 제품입니다. ~화장실큐비클 주요 제품 ~~~~~~~~~~~~~~~~~~~~~~~~~~~ 큐비클 각종 공사서류 --- 시방서, 일위대가, 캐드 도면, 제품인증서, 공장등록증 완비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20T HPL 방수파티클보드, 12T 라미스, 30T HPM 코아패널, 메탈 친환경큐비클칸막이 --- 자작나무큐비..

HPL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서울 종로

#화장실칸막이#큐비클 서울 종로에 포인트 큐비클 시공 사례 노몰딩 화장실칸막이로 시공 되었습니다. 말 그래도 테두리에 몰딩이 없다해서 노몰딩으로 불리웁니다.몰딩형은 색상도 한정적이고 일반PB를 사용하여 내구성도 떨어집니다.상대적으로 금액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금액만큼 내구성도 떨어지는 셈입니다.흰색에 "ㄷ"자 형태의 메탈포인트 넣은 제품입니다. 흰색에 메탈 포인트가 확인 되시나요?빗각으로 사진이 촬영되어 정면 샷이 없네요. 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전국 어디나 정성으로 상담 및 생산, 시공 해드립니다. ㄱ자 형태의 화장실칸막이 구조 입니다. 변소를 화장실로 바꾸는 기업 고려큐비클 02-2603-2233노몰딩화장실큐비클과 몰딩형화장실큐비클의 차이 큐비클은 LPM(Low Pressure Melamine)..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큐비클 서울 노원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인테리어 #큐비클칸막이 #큐비클부속 #화장실칸막이부속 #소변기칸막이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시공 사례입니다. 소변기가림막, 소변기파티션, 소변기스크린 위와 같이 여러가지로 불리웁니다.큐비클에서 사용되는 모든 소재가 소변기칸막이로 제작 가능합니다.허나 크게 두가지로 제작이 됩니다. 20T PB(파티클보드)와 강화유리가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최근 관공서는 바닥에 지지대 없는 형태의 소변기칸막이 설치가 일반화 되었으나 민간은 450*1200에 받침대 있는 제품이 대부분 사용됩니다. 8T 강화유리로 제작된 소변기칸막이 설치 현장 사진입니다.당연히 불투명 엣칭 처리가 기본이며 두개의 유리브라켓과 1개에 받침대로 고정했습니다. 안쪽에 큰 가림막 유리는 소변기와 세면대 사이에 설치 된 제..

헤어라인 HPM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정석_경기도 김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인테리어 화장실칸막이 자재의 기준이 되어버린 PB 칸막이.항상 반복되는 공정이여서 기초적인 것을 생략하고 설명하게 되는 경우가 있네요.잘 아시는 분들깨는 죄송하지만 처음 큐비클을 접하는 분들이 있을테니 앞으로 차근차근 설명 코멘트를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메탈 라미네이트(설명 1 참조)로 만든 화장실칸막이 입니다.표면을 메탈 느낌이지만 심재는 방수PB(설명 2 참조)와 표면재 라미네이트가 사용된 제품입니다. 설명 1> 라미네이트 라미네이트는 HPM(High Pressure Melamine),HPL(High Pressure Laminate),호마이카(Formica),멜라민 등으로 불립니다. 고온수지 합침 수지로 다양한 색상이 생산되며 큐비클 심재 표면 마감재입니다. 한쪽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