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6

HPM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_ 서울 동작구 노량진 교체 시공

노몰딩 큐비클 시공사례이번 현장은 탈도 많고 말도 많은 현장입니다.기존 화장실큐비클를 철거하고 새로 시공하는 교체 시공 현장입니다.상가 공중화장실인데 오랜 기간 사용되어 철거부터가 난코스 였던 현장입니다.3개층 철거 시공 진행 되었습니다.사진을 보면서 중간 상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장은 노몰딩 월넛 색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턱이 있는 형태로 화장실이 만들어져 있어서 턱위에 큐비클을 시공했습니다. 고려큐비클의 즐거운 유머 이미지 입니다. 고려큐비클의 포토에세이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시공 공사 사진입니다. 고려큐비클의 즐거운 유머 이미지 입니다. 고려큐비클의 포토에세이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입니다. 화장실문을 연 상태인데 안에 보이는 판넬은 배관 가림막 입니다.기존에 없던 것..

스텐레스(SUS) 스틸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_ 충남 천안

스테인레스(S'stl) 큐비클 시공 사례 스텐레스는 반영구적인 칸막이 제품입니다.304 스텐 제품으로 물에 강하고 내구성이 강합니다.패널보다는 화장실칸막이 부속으로 지속성이 떨어질 정도로 강한 제품입니다.흔하게 볼수 있는 곳이 지하철에 공중 화장실입니다.사용자가 많은 지하철은 높은 내구성과 내화성이 요구되기 때문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잔여 공정이 남아서 보호필름을 벗기지 못했습니다.왠지 귀신에 집에 온듯한 컨셉이 되어버렸네요. 보호 필름에서 보듯이 포스코 강판을 사용해서 제품 했습니다. 포스코, 현대제철 강판이 많이 사용됩니다. 화장실 큐비클 전문 기업 고려큐비클 홈페이지는 www.plus.kr 입니다. 아무리 봐서 귀신에 집 같은데 조만간 다시 촬영해서 올려야 할듯 싶습니다.번쩍이는 메탈의 완벽한 모습..

고밀도 압축 패널(컴팩트 판넬) 라미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서울 은평구

이번 포스팅은 고밀도 압축 패널 / 라미스 판넬 / 컴팩트 판넬 현장 입니다.위에 나열한 3가지는 모두 같은 판넬을 지칭하는 용어 입니다. 라미스는 수지와 종이를 압착시킨 당구공과 같은 고밀도 고강도 패널 입니다.방수성과 부패가 없는 소재이므로 외장재에도 사용이 됩니다.일반적으로 큐비클에서는 12mm가 사용이 되는데 통상 사용되는 20mm 패널보다 밀도가 높아서 단단합니다.표면재 색상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장실칸막이 컬러는 다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가장 큰 단점은 소재가 좋은 만큼 고가이며 재고 운영이 되지 않아서 납품 기간이 오래 걸립니다.생산 일정을 조율해야 하기 때문에 생기는 문제 입니다. 서울시 은평구 현장 시공 사진을 보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일반 큐비클과 차이를 알기 어렵습니..

알록달록 화장실문 큐비클과 창고 화장실칸막이_서울 광진구

파스텔 톤의 이쁜 #화장실문과 창고 제작을 한 현장을 포스팅합니다. #화장실칸막이 통상 파티클보드에 라미네이트를 함침한 제품이 사용됩니다.색상도 다양하고 경제성도 갖춘 제품입니다. 오늘 현장은 화장실 전체을 새롭게 하는 공사이며아기자기 귀여운 어린이 큐비클과 천정까지 올려서 막은 화장실 창고 작업입니다. 화장실문은 여러가지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창고문 역시 메탈 포인트로 멋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아직 현장이 설치 중이라서 다소 어수선한 가운데 촬영이 되었습니다.타일,천정,도기,칸막이 까지 많은 공정이 함께 됩니다. 키작은 어린이 화장실칸막이 옆으로 거인 큐비클이 떡하지 서 있습니다.화장실 창고!큐비클로 제작을 진행했는데 판넬과 타일과 잘 어울리네요. 화장실칸막이는 고려큐비클 먼저다. ^^ PLUS KR..

HPM 화장실파티션 큐비클, 장애인 접이식 화장실칸막이 경북 영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시공 Spec ■심재(판넬) :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HPL or HPM ■Edge 마감 : PVC 핫멜트 ■제품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설치유형 : 기본형 화장실 문짝(DOOR) 오렌지, 스카이블루 HPL(라미네이트)20T 화장실칸막이 쪽판(POST) 흰색 HPL(라미네이트)20T 화장실칸막이 간벽(WALL) 흰색 HPL(라미네이트)20T 간단한 배색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화장실큐비클이 되었습니다.여자 화장실에는 오렌지 화장실문을 사용하였고 남자는 하늘색을 사용해서 깔끔하게 탈바꿈했습니다.장애인 편의시설 접이식 화장실문도 설치가 되었습니다. 장애인 접이문 화장실문과 일반 화장실문이 함께 설치 된 시공 사진입니다.접이식 화장실문은 장애인 편의시설 중에서 상대적으로 ..

HPL 하이그로시 화장실파키션 큐비클_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시공

천정형 화장실칸막이 시공 사례 서울 동대문구 소재 연구소 큐비클 입니다. 천정형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큐비클 패널의 마감은 흰색 하이그로시 입니다. 화장실문도 쪽판의 높이를 고려해서 일반문보다 크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현장 스펙을 정리해 봅니다. 화장실칸막이 상품 정리 큐비클 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심재 : 18T 방수 파티클보드 외장재 : 0.8mm 라미네이트(HPL) 테두리 : PVC Hot melt 하드웨어:노몰딩 화장실칸막이부속 타입 : 천정형 사진상으로 안쪽의 잠금쇠가 거꾸로 달린 이유는 창고이기 때문입니다. 사용자가 사람이 아닌 용품 보관용으로 잠금 기능이 밖에 있는게 상식적이기 때문입니다. 큐비클은 화장실파티션 용도외에 화장실에 작은 창고나 소재싱크 공간으로 사용이 되기도 합니다. 큐비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