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접이식 장애인화장실칸막이

어린이큐비클 장애인화장실칸막이_서울 관악구 병설유치원

고려큐비클 2018. 12. 19. 12:17

화장실을 단순히 변소로 생각하십니까?

화장실 용변을 보는 곳으로 생각한다면 지금의 큐비클 시스템이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용변을 보는 공간으로서의 기능을 넘어서 청결, 기능성, 비주얼을 갖춘 공간으로 화장실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불괘함을 느끼는 화장실보다는 화사하고 아름다운 화장실은 다른 가치를 가치고 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사업부는 몰딩형 큐비클, 뉴큐비클(노몰딩), 친환경큐비클 등 모든 소재의 화장실칸막이를 생산 및 시공합니다.

공간의 가치 업그레이드를 하는 기업, 행동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장에 필요한 최적의 제품을 컨설팅 해 드립니다.


이번 포스팅 현장은 병설유치원으로 어린이용큐비클과 접이식 장애인큐비클이 함께 설치 된 현장입니다.


화장실칸막이 부속

큐비클 부속은 잠금장치(잠금쇠),받침대,도어스톱(스토퍼),옷걸이,경첩(힌지),상부몰딩,꺽쇠(브라켓)으로 구성됩니다.

잠금쇠(잠금장치)는 화장실 사용중에 문을 잠그는 장치로 최근에는 사용여부 표시창이 있어 외부에서 사용중/비었음 을 노크하지 않고 확인이 가능 합니다.

 

큐비클 부속 받침대는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으나 대부분의 받침대는 원통 모양에 약 50mm-150mm 정도 높이 조절 기능이 있으며 스테인레스로 만드는 걸레받이를 받침대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걸레받이 안에는 ‘H’ 받침대를 바닥에 큐비클 심재가 바닥에 닿는 것을 보정합니다.

높이 조절은 바닥에 물구배 위에 수평을 잡기 위해서 입니다.

 

화장실문짝이 경첩(흰지) 허용범위를 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큐비클 부속이 도어스톱(스토퍼) 입니다.

 

브라켓(꺽쇠)은 벽과 심재, 심재와 심재를 연결해주는 ㄱ 자 형태의 고정틀 입니다.

 

상부 몰딩은 노몰딩화장실칸막이(뉴큐비클) PVC 핫멜트로 엣지를 마감하고 상부 고정을 위해서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큐비클 패널을 받침대 및 꺽쇠(브람켓) 등의 큐비클 부속으로 고정후 상부 시공하는 지지대 입니다.

 

큐비클 경첩(흰지)은 크게 나비경첩와 매립형 경첩으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문과 포스트 사이틈에 설치하는 것이 매립형 경첩이며 나비는 심재의 프론트 면에 설치를 합니다.

장애인큐비클칸막이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소변기칸막이

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전국 어디나 정성으로 상담 및 생산, 시공 해드립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자재 부속 가격 문의 고려큐비클 www.plus.kr  02-2603-2233

유치원큐비클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보기

장애인큐비클칸막이

꼼꼼한 칸막이 전문가 고려큐비클 시공사진 입니다. www.plus.kr   02-2603-2233

노몰딩형, 몰딩형 모든 큐비클 화장실칸막이를 직접 시공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화장실 큐비클 전문 기업 고려큐비클 홈페이지는 www.plus.kr 입니다.

화장실을 막는 용도는 아닌 보일러실을 막는 용도의 접이식문입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솔리드 화장실칸막이 보기


다양한 칸막이 제품은 www.plus.kr 고려큐비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