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어린이집 유치원 큐비클

디자인 화장실칸막이 3종세트-소변기칸막이,어린이큐비클,장애인화장실문_서울 구로구

고려큐비클 2018. 12. 17. 09:55

화장실칸막이 시공 현장은 동일 패턴의 반복이 많습니다.

그럴것이 층마다 화장실 구조를 달리 설계하는 경우는 아주 드문 경우라서 층별로 색상을 달리하는 경우가 있지만 설치 패턴이 다른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해서 하나의 시공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 패턴을 만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변기칸막이, 어린이큐비클, 미닫이 장애인화장실문을 함께 볼수 있는 현장 입니다.

유치원큐비클이라서 PLUS K407 이 설치 되었습니다.


어린이화장실칸막이에 대해서 부연 설명을 드리자면

어린이집은 어린이가 오랜 시간 활동하는 공간이므로 어린이에 눈높이에 맞는 인테리어와 배려가 필요합니다. 화장실칸막이 역시 어린이 정서 발달에 좋은 밝고 이쁜 디자인큐비클이 학부모는 물론 어린이들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최근 화장실인테리어에서 디자인큐비클은 많이 보편화 되었습니다.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그런 현상이 특히 두드러 집니다.
정서 발달에 좋고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나 사물이 이쁘게 표현된 화장실칸막이에 쉽게 적응을 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현상은 계속 지속 될 것이며 더욱더 많은 디자인큐비클이 선보일 것 입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


다양한 칸막이 제품은 www.plus.kr 고려큐비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공사 소개
화장실칸막이 또는 큐비클 시공을 지칭하는 말로 큐비클(cubicle) 시공 공사라고 불리기도 한다.
큐비클은 PB ,코아 합판 등에 LPM(Low Pressure Melamine) 혹은 HPM(High Pressure Melamine),HPL(High Pressure Laminate)을 접지시킨 판넬(패널)로 화장실칸막이를 시공하는 것을 통칭한다.
큐비클 소재는 이 외에도 유리화장실칸막이, 하이그로시큐비클, 스테인레스화장실칸막이, 컴팩트판넬 큐비클, 강판큐비클 등 다양하다

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전국 어디나 정성으로 상담 및 생산, 시공 해드립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자재 부속 가격 문의 고려큐비클 www.plus.kr  02-2603-2233

화장실칸막이


장애인큐비클칸막이

친절한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무료 상담을 원하시면 02-2603-2233로 전화 주세요.

㈜디자인300의 칸막이 상표 고려큐비클

ü  상담전화 : 02-2603-2233

ü  팩스번호 : 02-2605-1199

ü  홈페이지: www.plus.kr

        이메일 : home@plus.kr

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최선을 다 하여 책임지고 시공 하겠습니다.

소변기칸막이

장애인화장실칸막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