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LPM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에어포트 몰딩형 LPM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현장은 청계천

고려큐비클 2013. 5. 3. 17:07

화장실칸막이는 제품마다 가격이 천자만별입니다.

가장 저렴한 큐비클보다 4-5배 비싼 제품도 있습니다.

현장에 맞는 제품을 찾기 위해서는 다양하고 많은 납품 시공 능력이 있는 회사를 찾으셔야 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오랜 노하우(knowhow)로 현장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드립니다.

적은 물량부터 많은 물량까지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큐비클 생산부터 시공까지 모든 공정에 책임있는 기업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포트 색상의 몰딩형 큐비클입니다.

LPM 화장실칸막이는 일반 PB에 알미늄 몰딩으로 마감을 하는 제품입니다.

청계천 인근 상가 건물로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두개의 양변기는 나란히 있지만 한개는 앞으로 돌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은 층이 있는 상태로 설치가 까다롭습니다.


에어포트 색상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색상입니다.

LPM 큐비클 설치 전 공사 현장 내부 사진 입니다.

LPM 큐비클 또는 몰딩형큐비클은 현장 설치의 편리성으로 오랜기간 사랑을 받는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일반큐비클 일반화장실칸막이라고도 불리웁니다.
몰딩형화장실칸막이는 PB(파티클 보드) 테두리에 알루미늄 샷시로 마감 처리를 한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현장에서 큐비클 재단 및 설치가 용이한 화장실칸막이 타입입니다.

노몰딩형 큐비클은 테두리에 PVC 엣지로 마감을 처리하기 때문에 정확한 실측이 필요하고 현장에서 재단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화장실칸막이 제품에 정확한 실측을 통해 재단하여 출하합니다.
제품 납품 시기가 빠르고 시공이 용이한 몰딩형 큐비클은 마감이 촉박한 현장에 많이 사용됩니다.

노몰딩 큐비클에 비해서 싼 큐비클로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기도합니다.

허나 테두리 사이 샷시 틈으로 물이 스며들고 방수PB가 아닌 일반 PB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떨어지고 디자인의 한계성이 존재하는 화장실칸막이라 수요가 점차적으로 줄고 있는 실정입니다. 두 개의 화장실칸막이 장, 단점을 비교해 보고 선택 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몰딩형 심재

몰딩형으로 LPM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HPM(HPL)이 아닌 LPM으로 합침하였고 일반 PB로 구성 큐비클이며 마감은 알루미늄 몰딩으로 엣지부분을 처리합니다.

큐비클의 두께는 20T 이며 보편적으로 설치되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