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인테리어/화장실 큐비클

어린이집 큐비클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디자인 총정리_2

고려큐비클 2016. 3. 4. 15:10

어린이 화장실칸막이 디자인 두번째 정리 입니다.

고려큐비클에 어린이집 큐비클을 총 3번에 나누어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PLUS K419 ~ PLUS K435 제품까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어린이용은 높이를 1200mm를 주로 사용합니다.

상부 고정바를 사용하면 더욱더 견고하지만 어린이들 부딪치는 사고 예방을 위해 최근에는 상부 마감바를 사용안하는 추세 입니다.

과거에 화장실은 청결하면 되었지만 이제는 미적 요소까지 갖춰야 하는게 기본이 되었습니다.

선택에 폭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PLUS K419 유치원화장실칸막이 - 하늘색 바탕에 심플한 포인트가 있는 귀여운 제품입니다.


PLUS K420 유치원화장실칸막이 -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고양이가 창밖을 구경하는 모습이 형상화 되어 있네요.



PLUS KR421 어린이큐비클 - 컬러풀한 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문 상단에는 라운딩이 되어 있습니다.



PLUS K422 어린이큐비클 - 하늘에 풍선과 비행기가 표현된 제품입니다. 쪽판은 성인 사이즈네요~~~



PLUS K423 어린이큐비클 - 아기자기한 붕어 일러스트가 표현된 제품입니다.





PLUS KR424 어린이큐비클 - 문 상단을 라운딩 가공을 하고 여러색상의 반복 패턴을 사용한 제품입니다.




PLUS K425 어린이집큐비클 - 가장 손쉽게 찾을수 있는 기본 패턴중 하나 입니다. 노랑+ 흰색 


PLUS K426 어린이집큐비클 - 오렌지와 화이트가 만난 제품입니다.



PLUS K427 어린이집큐비클 - 어린이 색상 총 집합이네요. 스카이,오렌지,그린,옐로우





PLUS KR428 어린이집큐비클 - 최고의 어린이 색상인 노랑색에 화장실문 상부에 라운딩 처리된 제품입니다.






PLUS K429 어린이화장실칸막이 - 새싹이 나무가 되는 과정을 화장실문에 표현했습니다.


PLUS K430 어린이화장실칸막이 - 친환경적인 지구의 모습을 표현한 제품입니다.

PLUS K431 어린이화장실칸막이 - 블루 색상의 시원한 제품입니다.

PLUS K432 어린이화장실칸막이-숫자 인지를 위해서 제작된 제품입니다.






PLUS K433 어린이큐피클- 손가락으로 표현된 숫자 표현...영아들에게 유익할듯 싶습니다.


PLUS K434 어린이큐피클- 숫자와 새를 잘 조합을 시킨 제품입니다.~~~~

PLUS K435 어린이큐피클 - 무더운 여름 해변가를 상상하면서 제작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