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LPM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서울 마포구 상가)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인테리어 고려큐비클

고려큐비클 2012. 11. 5. 14:31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현장 설명

고려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시공 공사 사진과 시공 과정을 정리했습니다.

시공 현장은 상가 리모델링 현장입니다.

큐비클 색상은 몰딩형 아이보리 입니다.

양변기와 소변기가 나란히 설치 되어있고 ㄱ자형태로 양변기 부분을 큐비클로 설치 하면 됩니다.


LPM 큐비클 또는 몰딩형큐비클은 현장 설치의 편리성으로 오랜기간 사랑을 받는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몰딩형화장실칸막이는 PB(파티클 보드) 테두리에 알루미늄 샷시로 마감 처리를 한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현장에서 큐비클 재단 및 설치가 용이한 화장실칸막이 타입입니다.

노몰딩형 큐비클은 테두리에 PVC 엣지로 마감을 처리하기 때문에 정확한 실측이 필요하고 현장에서 재단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화장실칸막이 제품에 정확한 실측을 통해 재단하여 출하합니다.
제품 납품 시기가 빠르고 시공이 용이한 몰딩형 큐비클은 마감이 촉박한 현장에 많이 사용됩니다.

허나 테두리 사이 샷시 틈으로 물이 스며들고 방수PB가 아닌 일반 PB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이 떨어지고 디자인의 한계성이 존재하는 화장실칸막이라 수요가 점차적으로 줄고 있는 실정입니다. 두 개의 화장실칸막이 장, 단점을 비교해 보고 선택 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몰딩형 심재

몰딩형으로 LPM으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HPM(HPL)이 아닌 LPM으로 합침하였고 일반 PB로 구성 큐비클이며 마감은 알루미늄 몰딩으로 엣지부분을 처리합니다.

큐비클의 두께는 20T 이며 보편적으로 설치되는 제품입니다.


화장실 인테리어 공사에 가장 마지막에 설치 되는 공정이 큐비클입니다.

,바닥 타일, 천정공사, 전기 및 설비 이후 일반적으로 화장실칸막이가 설치 됩니다.

현재 공사 사진은 큐비클 설치가 마무리 된 사진입니다.

시방서에 마지막 단계인 주변 정리를 하면 화장실칸막이 시공 공사는 끝납니다.

화장실칸막이 설치 전 사진입니다.

화장실 타일,도기,천정 공사가 되었으며 큐비클 설치만 하면됩니다.

큐비클 자재 양중 후 먹줄을 시작으로 화장실칸막이 설치를 시작합니다.

화장실칸막이 설치 전과 설치 후 사진을 보시면 큐비클에 존재감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려큐비클 소개

화장실인테리어 전문기업인 고려큐비클은 화장실칸막이, 타일, 천정, 수전, 장애인편의시설에 오랜 노하우를 가진 인테리어 회사입니다.

화장실칸막이 사업부는 몰딩형 큐비클, 뉴큐비클(노몰딩), 친환경큐비클 등 모든 소재의 화장실칸막이를 생산 및 시공합니다.

인테리어 사업부는 건축기사로 구성된 시공팀과 설계팀으로 건축,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간의 가치 업그레이드를 하는 기업, 행동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www.plus.kr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타입 : 몰딩형 큐비클 일반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