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HPL 솔리드 일반형 큐비클

블랙 화장실파티션 큐비클칸막이 #서울 강서구

고려큐비클 2018. 8. 23. 15:24

블랙 라미네이트 화장실칸막이 시공 현장을 소개합니다.

진한 색상들은 하이그로시가 아니여도 시공중에 스크래치 우려로 보호 필름이 있습니다.

실내 공사 이후에 제거하면 깨끗한 큐비클 칸막이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상담전화시 가장 많인 묻는 질문은 화장실칸막이 가격이며 그다음 일정입니다.

그래서 큐비클 생산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통상 발주후 7일 전후가 소요되는 기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라미네이트(HPL)와 심재 접지가 단일 공정으로는 가장 오랜시간이 필요합니다. 통상 퇴근전에 프레스에 들어가고 다음날 아침에 프레스에서 빼냅니다.

이후 재단 및 테두리 엣지 마감 등의 임가공 공정을 하면 큐비클 제작 공정이 끝납니다.

여기서 변수는 라미네이트(HPL) 색상에 따른 제작 및 입고 과정입니다.

큐비클 색상 선정이 마무리 되면 해당 라미네이트를 입고해서 접지를 진행하는데 통상적인 색상의 경우 1-2일 사이에 입고가 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생산을 해야 합니다.

수급이 바로 가능한 라미네이트(HPL)를 기준으로 입고 및 생산 공정을 포함하여 7일정도를 기본 생산 기간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좀 지저분해 보입니다만 보호필름을 제거하면 멋진 큐비클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검정색은 화장실칸막이로는 과감한 색상이지만 실제 설치를 하면 심플함이 돋보입니다.

고려큐비클은 많은 현장을 진행하면서 모든 현장에서 사진 촬영을 하지 못하지만 최대한 다양한 시공 패턴을 소개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는 서비스 차원에서 진행이 되는것인데 최근 영세한 큐비클 업체들이 사진을 도용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서 당사의 로고를 삽입하여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영세한 업체들은 시공 현장이 적으니 포스팅 할게 없어서 과거사진을 계속 올리거나 남의 사진을 도용하는 실정입니다.

이는 칸막이 선택에도 큰 기준이 됩니다. 일 잘하는 기업이 많은 시공도 진행합니다.

부담없이 전화주세요. 고려큐비클은 항상 열려 있습니다.


고려큐비클의 유쾌한 홍보 이미지 입니다.



화장실 칸막이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솔리드 화장실칸막이 보기

꼼꼼한 칸막이 전문가 고려큐비클 시공사진 입니다. www.plus.kr   02-2603-2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