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9

블랙 화장실파티션 큐비클칸막이 #서울 강서구

블랙 라미네이트 화장실칸막이 시공 현장을 소개합니다.진한 색상들은 하이그로시가 아니여도 시공중에 스크래치 우려로 보호 필름이 있습니다.실내 공사 이후에 제거하면 깨끗한 큐비클 칸막이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상담전화시 가장 많인 묻는 질문은 화장실칸막이 가격이며 그다음 일정입니다.그래서 큐비클 생산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통상 발주후 7일 전후가 소요되는 기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라미네이트(HPL)와 심재 접지가 단일 공정으로는 가장 오랜시간이 필요합니다. 통상 퇴근전에 프레스에 들어가고 다음날 아침에 프레스에서 빼냅니다. 이후 재단 및 테두리 엣지 마감 등의 임가공 공정을 하면 큐비클 제작 공정이 끝납니다. 여기서 변수는 라미네이트(HPL) 색상에 따른 제작 및 입고 과정입니다. 큐비클 색상 선..

이중미닫이, 3연동 , 더블슬라이드 장애인화장실칸막이문 큐비클_소변기칸막이-서울송파

#장애인화장실칸막이 #이중미닫이 #3연동화장실문 #장애인화장실문 #장애인화장실슬라이드 장애인 화장실은 법규로 정한 규격이 있습니다.큐비클과 관련된 법규에서 가장 걸림돌은 문을 열었을때 유효폭입니다.미닫이 화장실문의 경우 일정 공간이 있어야 하지만 안될때 아래 소개하는 이중미닫이 장애인화장실문을 사용하게 됩니다.시공도 어렵고 오랜 노하우가 필요한 작업이라서 대부분의 큐비클 업체들도 시공을 못하는 까다로운 장애인 편의시설입니다.사진을 보면서 천천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이중슬라이드문 설치 사진입니다.미닫이문 설치 공간이 작아서 이중미닫이가 선택이 되었습니다. 깔끔하게 마감이 된 현장입니다.하부에는 스텐레스로 킥플레이트를 덧대어 내구성을 올렸습니다.많은 큐비클 업체들이 있습니다. 허나 잘하는 업체는 찾기 어렵습니..

서울 블루 HPL 방수 PB 어린이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이쁜데 조명이 아쉬운 화장실칸막이 현장을 소개합니다.하늘색 라미네이트 큐비클 입니다.단순한 솔리드 큐비클이나 청량감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현장에 조명이 완성 되지 않아서 사진으로는 표현이 약하네요.쪽판과 성인 높이를 사용하고 화장실문만 내린 큐비클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spec ■심재(판넬) :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HPL or HPM ■Edge 마감 : PVC 핫멜트 ■제품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설치유형 : 일반형 LPM몰딩형 HPM뉴큐비클 라미스(컴팩트) 유리 스테인레스 두께 20mm 20,25,30mm 12mm 8,10,12mm 20,25,30mm 내구성 하 중 상 중 상 심재 일반PB 방수PB 라미스 패널 유리 허니컴 마감재 0.2T라미네이트 0.8T메라민 라미스 패널 엣칭..

HPL 장애인 화장실파티션 큐비클_경기도 수원

경기도 수원 장애인 접이식 화장실칸막이 장애인 화장실칸막이의 핵심은 유효폭입니다.휠체어 통과를 위한 폭이 일반 화장실보다는 커야 합니다.통상 문을 열었을때 800mm 이상의 폭을 확보해야 하지만 지금은 점덤 더 커지는 추세 입니다. 장애인큐비클이란? 장애우화장실칸막이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도어 큐비클과 슬라이딩 도어 화장실칸막이입니다. 장애인화장실큐비클은 문을 열었을 때 유효폭이 800mm이상 나와야 합니다. 장애인 접이문 화장실칸막이는 전면 공간이 1100mm 이상 확보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접이문은 통상 폭 600mm 300mm로 한세트의 접이문을 제작하기에 화장실문 폭이 총 900mm 양쪽에 100mm 쪽판을 설치하기에 1100mm의 공간이 필요합니다. 물론 현장..

샤워실 강화유리 샤워칸막이_전남 무안

샤워실은 물을 많이 쓰는 공간이어서 유리를 칸막이 용도로 많이 쓰게 됩니다.샤워부스 형태 또는 샤워칸막이 형태 두가지라고 보시면 맞을듯 싶습니다.샤워부스는 문이 달린 형태로 독립적 공간을 만든것이고샤워칸막이는 샤워기와 샤워기 사이에 칸막이(스크린)를 세우는 가림막 형태 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샤워칸막이 형태 입니다. 샤워칸막이 유리칸막이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칸막이(샌드위치판넬,석고,유리) 보기 강화유리파티션욕실파티션샤워파티션강화유리파티션 설치전 모습 위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이미지는 상업적 용도 사용을 금지합니다. 큐비클, 화장실칸막이,유리칸막이, 하부장, 소변기칸막이,장애인화장실, 부속, 판매가격, 자재문의 무료상담전화 : 02-2603-2233 팩스 : 02-2605-1199 홈페이지 ..

메탈 HPL 큐비클 화장실칸막이_서울 은평구

헤어라인 메탈 HPL 큐비클 메탈닉 소재의 방수PB 큐비클입니다. 화장실칸막이 spec ■심재(판넬) :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HPL or HPM ■Edge 마감 : PVC 핫멜트 ■제품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설치유형 : 천정형 HPL은 많은 색상 및 패턴이 나옵니다.그중에서 메탈계열은 많지는 않지만 가장 많이 사용되는것이 헤어라인 메탈입니다. 화장실문cubicle위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이미지는 상업적 용도 사용을 금지합니다.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메탈/스테인레스 화장실칸막이 보기화장실문화장실칸막이 화장실칸막이화장실큐비클부품cubicle화장실칸막이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최선을 다 하여 책임지고 시공 하겠습니다. -화장실칸막이 주요 제품 목록-----------..

LPM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_경기도 광주

몰딩형 화장실칸막이 LPM 큐비클 또는 몰딩형큐비클은 현장 설치의 편리성으로 오랜기간 사랑을 받는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몰딩형화장실칸막이는 PB(파티클 보드) 테두리에 알루미늄 샷시로 마감 처리를 한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현장에서 큐비클 재단 및 설치가 용이한 화장실칸막이 타입입니다. 노몰딩형 큐비클은 테두리에 PVC 엣지로 마감을 처리하기 때문에 정확한 실측이 필요하고 현장에서 재단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모든 화장실칸막이 제품에 정확한 실측을 통해 재단하여 출하합니다. 제품 납품 시기가 빠르고 시공이 용이한 몰딩형 큐비클은 마감이 촉박한 현장에 많이 사용됩니다. 허나 테두리 사이 샷시 틈으로 물이 스며들고 디자인의 한계성이 존재하는 화장실칸막이라 수요가 점차적으로 줄고 있는 실정입니다. 두 개의 화장실..

장애인 큐비클 슬라이드(미닫이)와 일반 HPL 화장실칸막이_서울 노량진

서울 노량진 소재의 화장실칸막이 현장 소개 장애인 편의시설인 슬라이드(미닫이) 큐비클과 일반 화장실칸막이가 설치 된 현장입니다. 장애인 화장실 편의시설 장애인 화장실은 접이문과 미닫이문(슬라이드)로 나뉩니다. 접이문은 통산 폭이 600mm + 300mm 두개가 한개의 세트입니다. 이런 경우 문을 열었을때 약 850mm의 유효폭이 생겨서 장애인 준공 기준에 부합합니다. 해서 900mm 문과 쪽판100mm 두개 포함하면 약 1100mm의 개구부 폭이 확보 되어야 합니다. 미닫이 슬라이딩 문의 경우는 개구부 폭이 약 2000mm는 확보가 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잠금쇠 암놈 설치를 위한 쪽판 100mm 화장실문 1000mm 고정판 900mm가 설치되어야 공간 확보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장애인 화장실의 내경..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