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8

라미네이트 화장실칸막이와 큐비클 부속 자재 소개_경기도 분당

HPL 솔리드 큐비클 진회색 or 흑색 메라민 색상의 화장실칸막이 입니다.패턴은 기본형 큐비클로 받침대를 사용하고 1800mm 높이 입니다.사용 되는 부속 관련 사진을 정리해서 촬영 했습니다. 큐비클는 용도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세요. 화장실이라고 다같은 화장실이 아닙니다. 장소,위치,사용자에 따라 각기 다른 칸막이가 사용됩니다. 개성 넘치는 공간을 필요한 경우 디자인큐비클. 클래식하고 중후한 공간에는 포인트큐비클. 사용자가 많은 곳에는 견고한 칸막이. 물 사용이 빈번한 곳은 수저항성이 높은 큐비클. 영유아,어린이를 위한 화장실에는 어린이 큐비클 장애인 편의시설이 필요하다면 접이문 또는 슬라이딩 큐비클. 어울리는 제품을 컨설팅 해드립니다.다양한 디자인, 소재의 칸막이 제품은 www.plus.kr 고려큐비클..

HPL 라미네이트, 소변기칸막이, 장애인큐비클, 화장실칸막이 부속_서울 금천구

화장실칸막이 시공사례 및 소개 서울 금천구 소재의 장례식장 큐비클 입니다. 색상은 화장실칸막이 시장의 스테디셀러 에어포트 입니다.장애인화장실칸막이와 소변기칸막이 역시 동일한 제품으로 시공되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spec ■심재(판넬) :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HPL or HPM ■Edge 마감 : PVC 핫멜트 ■제품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설치유형 : 일체형 화장실 칸막이(큐비클) 타입 1.일반형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스텐인레스(스텐레스) 화장실칸막이 +라미네이트 큐비클_경기도 안산 병원

스텐인레스(스텐레스)와 HPM 큐비클 최근에 화장실칸막이 소재가 좋아지면서 밀도나 강도가 높은 고가의 제품들이 잘 사용되지 않고 있습니다.스텐레스(SUS) 큐비클이 그런 종류 중 하나 입니다.병원, 공공시설, 지하철 등에 많이 사용되었는데 최근에는 지하철 화장실 정도에만 사용되네요.오늘 포스팅은 스텐인레스 화장실칸막이와 메라민 큐비클 혼합 모델 입니다. 화장실칸막이 spec ■심재(판넬) : 쪽판 허니컴 / 간벽 화장실문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쪽판 스텐레스 / 간벽,화장실문 HPL or HPM ■Edge 마감 : 간벽,화장실문 PVC 핫멜트 ■제품타입 : 일체형 ~화장실큐비클 주요 제품 ~~~~~~~~~~~~~~~~~~~~~~~~~~~ 큐비클 각종 공사서류 --- 시방서, 일위대가, ..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부속_서울 송파

소변기칸막이 시공사례최근 어린이집에 인권 문제로 남여 화장실 구분 및 소변기칸막이 설치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화장실이 협소하고 어린이들이 주로 사용하다 보니 많이 신경쓰던 부분이 아니었으나 시대가 바뀌고 이런 문제에도 민감해지네요. 소변기칸막이(소변기파티션) 남자 화장실 소변기칸막이는 소변기파티션,소변기스크린 등으로 명칭 됩니다. 소변기칸막이는 450mm*1200mm 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이즈입니다. 소변기칸막이소재는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 ,하이그로시 소변기칸막이, 스테인레스 소변기파티션 ,컴팩트판넬 소변기칸막이, 세라믹 소변기칸막이 등 다양합니다.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의 경우 에칭(스리)를 통해서 불투명 효과를 주며 에칭을 가지고 모양을 만든다.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는 일반적으로 두께는 8mm, 10mm..

대전 어린이집 유치원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부속-고려큐비클

큐비클 화장실문 교체 시공 몰딩형 큐비클로 설치 된 화장실문이 오랜 사용으로 훼손이 되었습니다.해서 화장실문 교체 공사를 진행합니다.몰딩형에 사용되는 바닥흰지를 철거하고 나비경첩으로 화장실칸막이 부속을 설치 했습니다. 기존의 문폭 사이즈에 화장실문을 제작해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화장실칸막이(큐비클) 색상 : 노랑색 라미네이트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화장실문유치원큐비클유치원큐비클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어린이집큐비클유치원화장실칸막이어린이집큐비클유치원화장실칸막이어린이용화장실큐비클디자인큐비클 어린이칸막이

몰딩형 LPM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몰딩형 큐비클은 오랜시간 사랑을 받아 온 큐비클입니다.아직도 경제성 또는 가설 현장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간단히 HPM와 비교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노몰딩화장실큐비클과 몰딩형화장실큐비클의 차이 큐비클은 LPM(Low Pressure Melamine) 혹은 HPM(High Pressure Melamine)을 접지시켜 사용하는데 LPM은 일반적으로 몰딩형화장실칸막이에 사용되고, HPM은 노몰딩화장실칸막이에 쓰인다. 몰딩형큐비클은 PB 판넬 주변을 샷시로 마감하고 디자인이 한정적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노몰딩큐비클은 몰딩큐비클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방수 효과와 마감 디자인이 좋아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된다. 쉽게 설명하면 구형 큐비클이 몰딩화장실칸막이고, 신형이 노몰딩큐비클라 봐도 무방하다. 화..

서울 구로구 장애인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접이문

장애인 접이식 큐비클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현장입니다.기존에 설치 된 화장실칸막이에 일부를 철거하고 장애인 편의시설을 설치하는 공정입니다.HPL은 가장 유사한 색상으로 맞추고 장애인 규격을 확보하기 위해 공간을 분할하고 제작하였습니다. 장애인화장실칸막이 소개 장애우화장실칸막이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도어 큐비클과 슬라이딩 도어 화장실칸막이입니다. 장애인 접이문 화장실칸막이는 전면 공간이 1100mm 이상 확보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장애인 슬라이딩 큐비클은 전면 공간이 2000mm 이상 확보되어야 합니다. 휠체어 폭을 800mm로 계산할 경우, 최소 큐비클이 오픈 되었을 때 800mm 이상의 공간이 확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장애인화장실칸막이장애인화장실칸막이장애인용큐비..

서울 강서구 어린이집 큐비클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하부장

큐비클 하부장 시공 사례 서울 강서구 소재의 시공 현장입니다.단색의 알록달록 화장실칸막이와 큐비클 하부장 설치 공사 입니다.화장실칸막이는 화장실문 그린,오렌지,노랑 색상의 라미네이트를 사용했으면 나머지 판넬은 흰색을 사용했습니다.하부장 색상 역시 흰색입니다.상부 없는 모델로 진행을 되었다가 현장 요청에 의해서 상부를 사용하는 모델로 변경했습니다.긴 피스를 사용해서 견고함을 더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주요 제품 목록-----------------------------------------------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스텐레스, 12T 라미스, 20T HPL 파티클보드, 코아판넬 장애인화장실문 --- 접이문, 미닫이문, 3연동 슬라이드문, BF인증 어린이큐비클 ---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 큐비클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