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6 6

경기도 성남 무기질 방수보드 월패널 벽판넬 시공 사례

무기질 방수 벽판넬 최근 벽판넬 or 월패널이 관공서 스펙으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학교 현장에 리모델링의 경우 대다수가 무기질 방수 벽판넬 입니다.최근 학교 현장에 석면과의 전쟁입니다.천정재, 벽체 그리고 화장실에 아직도 석면 소재의 많은 건축자재들 있습니다.천정재는 텍스소재가 변경이 되었고 화장실도 석면 소재의 나무라이트는 단종이 되었고 상당부분 교체가 되었습니다.벽체는 경량칸막이 작업후 도장 미장 공사를 별도로 해야 하지만 무기질 방수 월판넬은 경우는 그 자체로 마감이 됩니다.아직은 생소한 건축자재이지만 향후 건축 현장에 적용이 늘어날듯 합니다. =고려큐비클 주요 제품 ============================= 어린이집큐비클 ---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큐비클 친환경큐비클칸막이 --- ..

서울 서대문구 라미스 컴팩트 판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라미스 컴팩트 패널 큐비클 이번 포스팅 현장은 라미스 설치 현장입니다.라미스는 펄프가 압축된 소재 입니다.당구공과 동일한 소재라고 보시면 됩니다.일반적인 피스(나사)로 뚫리지 않습니다.해서 드릴링으로 구멍을 만들고 그 구멍에 맞춰서 피스를 끼우는 형태의 공사입니다.공정이 두배가 되고 패널의 무게도 밀도가 높아서 12T 여도 20T 판넬보다 무겁습니다.공정도 까다롭고 무거운데 왜 라미스를 사용할까요?라미스(컴팩트) 판넬은 당구공 소재라고 설명드렸는데 당구공은 물에 강합니다.라미스 큐비클로 방수성이 뛰어납니다.그래서 화장실칸막이 외에 샤워실에도 사용이 됩니다. LPM몰딩형 HPM뉴큐비클 라미스(컴팩트) 유리 스테인레스 두께 20mm 20,25,30mm 12mm 8,10,12mm 20,25,30mm 내구성 하..

경기기도 남양주 큐비클 가림막과 출입구 화장실칸막이

큐비클(화장실 칸막이) 재질 화장실칸막이 큐비클의 재질은 일반적으로 파티클 보드(PB)입니다. 쉽게 표현하면 톱밥 압축 합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코아 패널 큐비클, 컴팩트 패널 화장실칸막이, 스테인레스(스틸) 큐비클, 유리 화장실 칸막이 등 다양한 소재로 생산이 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큐비클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PB 입니다. 화장실 칸막이 심재용 패널(판넬)에 LPM(Low Pressure Melamine) 혹은 HPM(High Pressure Melamine)을 접지하여 화장실칸막이 를 마감합니다.. 멜라민(라미네이트)은 패턴이나 색상을 인쇄, 고온 압력으로 성형한 제품을 말합니다. *고려 칸막이 주요 제품 목록 ********************************** 큐비클 화장실칸..

스타크래프트 밴 웨딩카

봄은 계절의 여왕이고 결혼식이 많은 시즌입니다.아름다운 추억이 가득한 결혼.준비 된 웨딩카 전문 업체 웨스트 이벤트가 책임지켔습니다. 웨스트이벤트는 친절한 기사님과 다양한 웨딩카를 운영 중입니다. 오늘의 웨딩카는 스타크래프트 밴입니다. 밴은 여러 회사에서 생산이 되지만 국내에서 가장 쉽게 찾아볼수 있는 모델은 쉐보레 제품입니다.스타크래프트 밴은 운전석와 조수석을 제외하면 6명이 탑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3열 시트에 2명씩 착석하면 여유 있습니다.더 많은 인원 탑승이 가능하지만 여유있게 앉을수 있는 인원을 말씀드립니다.결혼식에는 생각보다 많은 짐과 사람이 함께 합니다.메이크샵부터 움직인다고 생각한다면 신부 도우미와 웨딩드레스 입은 신부를 생각 할 때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웨딩카 대여웨딩카렌트웨..

웨스트이벤트 2018.06.15

경기도 수원 초등학교병설유치원 어린이 디자인큐비클

어린이용 큐비클은 이쁜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디자인큐비클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곳도 어린이집/유치원 입니다.어린이들의 창의성, 감수성 발달에 도움되는 많은 모델이 고려큐비클은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큐비클은 시선을 끄는 매력이 있으나 제작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통상 4-5일정도 소요되는 화장실칸막이에 비해 디자인큐비클은 10일 이상이 소요됩니다.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미리 선택하셔서 주문을 하시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 유치원화장실칸막이기존의 큐비클 철거전 사진입니다. 어린이집큐비클어린이큐비클과 디자인 높이를 맞춤 성인용 화장실칸막이 디자인 속에 캐릭터가 다 틀린 그림이라서 화장실문 별로 사진 올립니다. 얼룩말 화장실문 어린이용 큐비클 사진입..

HPM 포인트 화장실칸막이와 장애인 접이문 큐비클_인천 십정동

에어포트 큐비클오늘 포스팅 현장에 설치 된 HPL 색상입니다.화장실칸막이 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듣는 색상 입니다.공항 화장실에 많이 사용된다고 해서 불리는 에어포트라고 불립니다.워셔오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만은 큐비클 바닥에서는 에어포트라고 이야기 하시는게 편합니다.일반적인 화장실칸막이와 더불어 장애인큐비클 접이문도 함께 설치 되었습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포인트 화장실칸막이 보기 화장실칸막이 화장실문화장실큐비클화장실 칸막이장애인화장실칸막이장애인큐비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