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 19

서울 동작구 노량진 강화유리 샤워부스 샤워칸막이

공용 샤워실 강화유리 샤워부스 물 사용이 빈번한 공간의 대명사 샤워실샤워 공간 칸막이 소재의 대명사 강화유리 8T 엣칭 강화유리 샤워부스 시공 사진입니다.다른 칸막이 소재에 비해 강화유리는 사진 촬영시 깔끔하게 나옵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유리 화장실칸막이 보기 샤워부스샤워칸막이유리칸막이샤워파티션욕실파티션샤워부스

경기도 광명시 어린이집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큐피클

스탠다드 어린이 큐비클 부지런히 열심히 시공하고 잘 돌아 왔는데 현장팀이 사진을 안찍었네요.휴대폰을 뒤져뒤져서 찾은 사진임다.최근 어린이집에는 단색보다는 디자인큐비클이 더 많이 설치가 되는 추세라서노란색 멜라민에 화장실칸막이 사진 촬영 컷이 아쉽네요.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어린이집큐비클어린이용화장실큐비클유치원화장실칸막이

동작구 상도동 어린이집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유치원

어린이집 / 유치원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화장실칸막이를 통상 "큐비클"이라 부릅니다.낯선 단어이시죠^^큐비클은 다양한 심재와 마감재들이 있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소재는 방수PB + HPL(라미네이트)를 합침한 제품입니다.일반PB(파티클보드) 보다 수저항성이 좋아졌고 LPM이 아닌 HPM으로 내구성도 좋아졌습니다. 또 어린이집 큐비클은 어린이에게 창의성을 학부모에게는 귀여운 공간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디자인 큐비클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고려큐비클은 국내 최대 디자인을 보유한 전문기업입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 어린이집큐비클 유치원큐비클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유치원큐비클) =고려큐비클 주요 제품 ============================= 어린이집큐비..

칸막이 전문브랜드 고려큐비클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5월

칸막이 전문 브랜드 고려큐비클이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서비스를 시작합니다.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써 작은 발걸음을 시작합니다.화장실에서 문뜩 떠오른 생각이나 깜찍한 고려큐비클 광고 등....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바로가기 클릭 ! ---> 화장실에서 하는 생각 ~고려큐비클 주요 제품 ~~~~~~~~~~~~~~~~~~~~~~~~~~~ 큐비클 각종 공사서류 --- 시방서, 일위대가, 캐드 도면, 제품인증서, 공장등록증 완비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20T HPL 방수파티클보드, 12T 라미스, 30T HPM 코아패널, 메탈 친환경큐비클칸막이 --- 자작나무큐비클칸막이, 친환경표지인증 어린이큐비클 --- 어린이집, 유치원 디자인큐비클칸막이 소변기칸막이 --- 유리소변기파티션, 큐비클소변기가림..

고려큐비클 2018.05.24

찬란한 5월에 결혼식에 어울리는 웨딩카 스타크프트 밴

계절의 여왕 5월에는 결혼식이 많습니다.웨딩카를 진행하는 웨스트이벤트 역시 바쁜 시즌이지요.오늘은 여러가지 웨딩카중에서 스타크래프트 밴 웨딩카를 서비스 사진을 포스팅합니다.밴의 특성상 일반 지하주차장은 높이 때문에 들어가지 못합니다.그래서 대부분의 사진들이 도로나 지상주차장이지요.웨스트이벤트는 친절한 기사님과 함께 멋진 웨딩카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웨딩카대여수입웨딩카웨딩카서비스 웨스트이벤트는 친절한 기사님과 다양한 웨딩카를 운영 중입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웨딩카렌트

웨스트이벤트 2018.05.24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신규 법령에 따른 바닥지지대 없이 설치_인천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소변기 칸막이 관련 '공중화장실등의 설치기준' 개정된(2017.5.8) 기준에 준하는 제품으로 시공을 진행했습니다.법 개정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림막은 벽면에서 돌출되도록 가로40cm 이상으로 설치하고,바닥에서부터 60cm 이상의 공간을 비워두되, 바닥지지대를 설치해서는 안된다." 현재까지 소변기칸막이는 바닥에 지지대(받침대)로 바닥을 고정후 위에 소변기칸막이 올려서 시공했습니다.새로운 법령은 바닥에 받침대가 없이 시공하게 되어서 20T 큐비클 소재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ㄱ자 브라켓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유리의 경우는 새로이 받침이 가능한 브라켓을 제작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8T 엣칭 강화유리로 제작한 현장 사진입니다. 소변기칸막이소변기파티션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서울 강동구 어린이집 큐비클 화장실칸막이와 소변기칸막이

어린이집 /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소개 어린이집 화장실칸막이는 높이 1200mm 전후로 설치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유치원에서 관리가 용이하고 화장실인테리어 공사 후 가장 이상적으로 보입니다. 어린이집에 설치되는 큐비클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화장실칸막이의 안전성이 최우선입니다. 기존 대부분의 큐비클은 상부마감바를 통해서 큐비클를 지탱하지만 고려큐비클은 상부 마감바를 넣지 않고 화장실칸막이를 시공함으로써 어린이들이 화장실칸막이에 머리에 부딪히는 일은 원천적으로 배제했습니다. 손끼임 방지(문끼임방지) 보호대를 큐비클(화장실칸막이)에 설치해서 어린이 문틈끼임 등에 안전사고에 대비합니다.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고려큐비클 유치원큐비클문을 자세히 보시면 상단에 둥글게 만들어서 모서리 부분을 부드럽게 처리했습니다..

서울 마포구 밝은 오크 HPL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칸막이는 오크 or 우드 계열 색상이 압도적으로 많이 사용됩니다.전통적으로 선호되는 큐비클 마감재 패턴입니다.물론 우드 외에도 다양한 HPL 색상이 있습니다.눈에 익숙한 패턴이 오크라서 많이 사용되는 것입니다.오늘 포스팅은 밝은 오크 색상의 큐비클 입니다. 큐비클 칸막이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화장실문화장실칸막이 (화장실 인테리어)

경주 첨성대와 관이 금이 캐릭터 디자인 화장실칸막이와 장애인 큐비클

경주 첨성대 관이와 금이 캐릭터가 들어간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입니다.하얀색 바탕에 이쁘게 캐릭터가 자리 잡은 화장실문 입니다. *큐비클칸막이 주요 제품 목록**********************************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 12T 라미스, 20T HPM PB, SUS 큐비클, 30T HPM 코아패널 장애인화장실 --- 접이식문, 슬라이드문, BF인증 3연동 미닫이문 어린이화장실큐비클 ---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화장실칸막이 소변기 칸막이 --- 큐비클소변기칸막이, 유리소변기칸막이 친환경화장실칸막이 --- 자작나무화장실칸막이, 친환경표지인증 벽판넬 (월패널) --- 건식 무기질보드, 라미스(컴팩트) 판넬 칸막이--- 샌드위치판넬, SGP 판넬, 경량칸막이(스터드), 랩핑칸막이(래핑,코..

스타크래프트 연예인 밴 웨딩카 대여 서비스 (웨스트이벤트)

웨스트이벤트 웨딩카 대여 서비스 소개 입니다.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큰 이벤트 입니다.자동차가 귀하던 시절에는 차가 있는 친구들이 웨딩카를 해주곤 했습니다.언젠가부터 웨딩카 대여 서비스는 일반화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웨스트이벤트는 오늘 스타크래프트 밴 (일명: 연예인차)로 웨딩카 서비스 진행 과정을 포스팅합니다. 꽃장식을 한 웨딩카 스타크래프트 밴 입니다. 신부님은 웨딩드레스로 일반 세단 탑승시 불편함이 많습니다. 도우미까지 고민 한다면 웨딩카로는 밴이 제일 좋아 보입니다. 대기 중인 웨딩카 스타크래프트 밴 신랑 신부 탑승을 위해서 대기 중입니다. 이제 출발 직전의 모습입니다.다양한 차량이 고객님을 기다라고 있습니다. 웨스트이벤트 입니다.

웨스트이벤트 2018.05.08

더블 장애인 미닫이 큐비클 3연동 슬라이딩 화장실칸막이

장애인화장실칸막이 소개 장애우화장실칸막이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접이식도어 큐비클과 슬라이딩 도어 화장실칸막이입니다. 장애인 접이문 화장실칸막이는 전면 공간이 1100mm 이상 확보되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장애인 슬라이딩 큐비클은 전면 공간이 2000mm 이상 확보되어야 합니다. 휠체어 폭을 800mm로 계산할 경우, 최소 큐비클이 오픈 되었을 때 800mm 이상의 공간이 확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이번 포스팅은 더블 슬라이드 큐비클 입니다.일반 미닫이문 설치가 어려운 좁은 폭의 경우 설치가 되는 제품입니다.기술력과 부속 개발이 된 전문기업만이 설치가 가능합니다.포스팅 사진을 보면서 정리 해보겠습니다. 미닫이 장애인화장실칸막이장애인화장실칸막이장애인용큐비클장애인용화장실칸막이이중..

경기도 가평 큐비클 하부장

하부장 시공화장실칸막이 업체에서 진행하는 하부장은 싱크장과는 다릅니다.싱크대는 제작해서 끼워 놓은 형태라면 큐비클 하부장은 현장에서 제작을 해서 맞추는 형태 입니다.기능성을 본다면 싱크대장이 우수합니다.허나 현장에서 가림막 형태로 주문 제작하려면 큐비클 형태의 하부장이 훨씬 손쉬운 선택입니다.어린이 세면대 하부장 여자 화장실 하부장 남자 화장실 하부장 큐비클하부장 화장실칸막이하부장

강원도 홍천 자작나무 합판 친환경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자작나무 합판 친환경 큐비클 화장실칸막이의 심재는 파티클보드(PB)가 주료 사용됩니다.톱밥을 뭉쳐놓은듯 패널이죠.접착제와 톱밥을 고온에서 압축해서 만든 판넬입니다.판넬마다 물론 친환경 등급이 있고 E1 급 이상이 시장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자작나무 합판 역시 등급이 있으나 아무래도 포름알데히드 사용이 적어서 안정적이라 판단됩니다.합판에 친환경 도료로 마감해서 큐비클 판넬로 제작 설치하고 있습니다. 친환경큐비클친환경화장실칸막이큐비클

불연 무기질 벽판넬(벽패널) 마그네슘 월 판넬(월패널)

불연 무기질 벽판넬 시공 화장실내 월판넬 마감적용 제품은 스터드 + 석고보드 + 4T 불연 무기질 보드 로 구성되었습니다.화장실내 벽을 불연 판넬로 진행을 했는데 공정 순서대로 사진을 정리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고려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주요 제품 목록-----------------------------------------------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스텐레스, 12T 라미스, 20T HPL 파티클보드, 코아판넬 장애인화장실문 --- 접이문, 미닫이문, 3연동 슬라이드문, BF인증 어린이큐비클 ---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 큐비클 소변기 칸막이 ---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 큐비클소변기칸막이 친환경큐비클 --- 친환경표지인증, 자작나무화장실칸막이 월판넬 (벽판넬) --- 건식 무기질보드, 라미스..

어떤 웨딩카가 최고의 웨딩카대여 서비스 인가?

웨딩카 서비스 종류 웨딩카를 종류라는 구분적 단어가 어색하기는 하지만 차량의 형태 및 선호도를 중심으로 나누어 설명드리겠습니다. 1>스타크래프트 밴 밴은 여러 회사에서 생산이 되지만 국내에서 가장 쉽게 찾아볼수 있는 모델은 쉐보레 제품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밴은 운전석와 조수석을 제외하면 6명이 탑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3열 시트에 2명씩 착석하면 여유 있습니다. 더 많은 인원 탑승이 가능하지만 여유있게 앉을수 있는 인원을 말씀드립니다. 결혼식에는 생각보다 많은 짐과 사람이 함께 합니다. 메이크샵부터 움직인다고 생각한다면 신부 도우미와 웨딩드레스 입은 신부를 생각 할 때 최고의 선택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2>리무진 결혼식 웨딩카에서 빠지지 않은 단골 차량입니다. 모든이에 시선이 집중되는 멋진 차량입니다...

웨스트이벤트 2018.05.01

경기도 포천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큐비클과 라미스 화장실칸막이

경기도 포천 어린이 디자인큐비클 이번 포스팅은 화장실칸막이 설치와 동일하지만 용도가 색다릅니다.양변기를 가리기 위한 것이 일반적인 큐비클인데 이번 설치 목적은 소변기를 가리는 것이 주 목적이며라미스로 제작된 큐비클은 세탁실 가림막 용도 입니다.어린이 소변기칸막이 용도여서 이쁜 디자인큐비클 제작 설치 되었습니다. 화장실칸막이 spec ■심재(판넬) : 파티클보드(PB panel) ■마감재 : HPL or HPM ■Edge 마감 : PVC 핫멜트 ■제품타입 : 노몰딩 뉴큐비클 ■설치유형 : 어린이 일반형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유치원큐비클유치원큐비클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유치원큐비클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유치원 세탁실 모습이었습니다. 라미스( 컴팩트 패널)을 사용해서 마감한 사진을 함께 올립니다. 라미스는 견고하고 방수성..

경기도 남양주 강화유리 샤워칸막이 샤워부스 시공

유리 샤워칸막이 및 부스 설치 샤워실를 나누는 소재로 아직 유리를 뛰어 넘는 소재는 없는듯 합니다.좋은 가성비와 검증 된 소재입니다.이번 포스팅은 경기도 남양주 현장입니다.샤워기 옆에 유리 가림막을 설치 하는 작업입니다.유리는 8T 엣칭 강화유리로 제작 시공되었습니다. 엣칭은 스리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유리 표면을 긁어서 불투명 처리를 하는 것입니다. 강화유리 샤워 칸막이 샤워부스 샤워칸막이 유리칸막이 샤워파티션 욕실파티션 샤워부스 샤워부스 강화유리파티션

경기도 수원시 접이식 장애인 화장실문 큐비클칸막이

접이식 장애인 화장실칸막이 문 장애인화장실은 크게 두가지 패턴의 화장실문으로 구성이 됩니다.슬라이드문 (미닫이문)과 접이문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흰색의 장애인화장실 출입문 입니다. =고려큐비클 주요 제품 ============================= 어린이집큐비클 --- 유치원, 어린이집 디자인큐비클 친환경큐비클칸막이 --- 자작나무큐비클, 친환경표지인증 소변기칸막이 --- 큐비클소변기칸막이, 유리소변기칸막이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20T 라미네이트 방수PB, 코아판넬 12T 라미스, 스테인레스 장애인큐비클 --- 접이식문, 슬라이딩문, BF인증 3연동 미닫이문, 더블슬라이드 벽패널 (월판넬) --- 건식 무기질 마그네슘 보드, 컴팩트(라미스) 판넬 칸막이--- SGP 판넬, 경량칸막이(스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