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어린이집 유치원 큐비클

어린이집 유치원 디자인 HPL 큐비클 화장실칸막이_ 경기도 성남 병설

고려큐비클 2018. 8. 6. 15:59

디자인 어린이 큐비클


이쁜 동물 캐릭터가 있는 유치원 화장실칸막이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제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고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어린이/학교 화장실칸막이 보기


디자인 큐비클

화장실문과 쪽판(POST)에 디자인 HPM을 함침한 것을 말합니다.

HPM(High Pressure Melamine), HPL(High Pressure Laminates), 멜라민, 라미네이트 등으로 불리우는 큐비클 마감재(이하 HPM) 인쇄 공정을 거쳐서 원하는 디자인을 인쇄하여 제작하는 큐비클을 말합니다.

일반 화장실칸막이와 달리 HPM 인쇄 과정이 추가가 되므로 제작 기간은 약 7-10일정도 더 소요됩니다.

화려한 디자인으로 개성 넘치는 화장실칸막이를 만들 수 있으나 시간이 오래걸리고

큐비클 가격 역시 일반 화장실칸막이 가격보다 약 30% 정도 높습니다.

최근에는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큐비클에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큐비클, 화장실칸막이, 유리칸막이, 하부장,소변기칸막이,장애인화장실, 부속, 판매가격, 자재문의

무료상담전화 : 02-2603-2233 팩스 : 02-2605-1199 홈페이지 : www.plus.kr 이메일 : home@plus.kr

꼼꼼한 칸막이 전문가 고려큐비클 시공사진 입니다. www.plus.kr   02-2603-2233

어린이집큐비클

유치원화장실칸막이

큐비클의 정의

 

큐비클(cubicle)은 화장실칸막이는 통칭하는 단어입니다.

영문의미는 cubicle – 좁은방 입니다.

발전소 변전소에서 사용되는 폐쇄형 배전반을 큐비클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헌데 일반적으로 큐비클이라면 건축 현장에서는 화장실칸막이를 지칭하는 단어가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수PB,코아패널,컴팩트패널,스테인레스를 심재로 변기를 막는 것입니다.

설치가 조적(벽돌)하는 것보다 편리하고 빠르고 시공 할 수 있습니다.

심재는 통상 파티클보드(PB)에 마감재는 라미네이트(High Pressure Laminate)를 사용합니다.

화장실칸막이 부속

큐비클 부속은 잠금장치(잠금쇠),받침대,도어스톱(스토퍼),옷걸이,경첩(힌지),상부몰딩,꺽쇠(브라켓)으로 구성됩니다.

잠금쇠(잠금장치)는 화장실 사용중에 문을 잠그는 장치로 최근에는 사용여부 표시창이 있어 외부에서 사용중/비었음 을 노크하지 않고 확인이 가능 합니다.

 

큐비클 부속 받침대는 여러가지 디자인이 있으나 대부분의 받침대는 원통 모양에 약 50mm-150mm 정도 높이 조절 기능이 있으며 스테인레스로 만드는 걸레받이를 받침대 대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걸레받이 안에는 ‘H’ 받침대를 바닥에 큐비클 심재가 바닥에 닿는 것을 보정합니다.

높이 조절은 바닥에 물구배 위에 수평을 잡기 위해서 입니다.

 

화장실문짝이 경첩(흰지) 허용범위를 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큐비클 부속이 도어스톱(스토퍼) 입니다.

 

브라켓(꺽쇠)은 벽과 심재, 심재와 심재를 연결해주는 ㄱ 자 형태의 고정틀 입니다.

 

상부 몰딩은 노몰딩화장실칸막이(뉴큐비클) PVC 핫멜트로 엣지를 마감하고 상부 고정을 위해서 설치하는 것을 말합니다. 큐비클 패널을 받침대 및 꺽쇠(브람켓) 등의 큐비클 부속으로 고정후 상부 시공하는 지지대 입니다.

 

큐비클 경첩(흰지)은 크게 나비경첩와 매립형 경첩으로 나누어 생각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문과 포스트 사이틈에 설치하는 것이 매립형 경첩이며 나비는 심재의 프론트 면에 설치를 합니다.

유치원큐비클

고려큐비클에서 제작한 유머 이미지 컷 입니다.

변소를 화장실로 바꾸는 기업 고려큐비클 02-2603-2233

노몰딩형, 몰딩형 모든 큐비클 화장실칸막이를 직접 시공하는 전문 기업입니다.

어린이집화장실칸막이

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최선을 다 하여 책임지고 시공 하겠습니다.

친절한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무료 상담을 원하시면 02-2603-2233로 전화 주세요.

유치원큐비클

다양한 칸막이 제품은 www.plus.kr 고려큐비클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려큐비클 주요 제품 ^^^^^^^^^^^^^^^^^^^^^^^^^^^^^^^^^^^^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 20T HPL 방수PB, 12T 라미스, 30T HPM 코아판넬, 메탈
장애인화장실칸막이 ~~~ 접이식문, 이중미닫이문, BF인증 3연동 슬라이딩문, 슬라이드문
친환경화장실칸막이 ~~~ 친환경표지인증, 자작나무화장실칸막이
어린이큐비클 ~~~ 어린이집, 유치원  디자인큐비클
소변기칸막이 ~~~ 강화유리소변기가림막, 큐비클소변기칸막이
월판넬 (판넬) ~~~  라미스 판넬, 건식 무기질 마그네슘 보드
칸막이
~~~샌드위치판넬, 경량칸막이(스터드),랩핑칸막이(래핑,코팅칸막이),조립식판넬,SGP 판넬,석고칸막이
큐비클 각종 공사서류 ~~~ 캐드도면, 제품인증서, 시방서, 일위대가, 시방서, 공장등록증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