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시공사례/소변기칸막이_하부장

강화유리 소변기칸막이 부속_서울 송파

고려큐비클 2018. 7. 19. 12:13

소변기칸막이 시공사례

최근 어린이집에 인권 문제로 남여 화장실 구분 및 소변기칸막이 설치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화장실이 협소하고 어린이들이 주로 사용하다 보니 많이 신경쓰던 부분이 아니었으나 시대가 바뀌고 이런 문제에도 민감해지네요.



소변기칸막이(소변기파티션)
남자 화장실 소변기칸막이는 소변기파티션,소변기스크린 등으로 명칭 됩니다.
소변기칸막이 450mm*1200mm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이즈입니다.
소변기칸막이소재는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 ,하이그로시 소변기칸막이,  스테인레스 소변기파티션 ,컴팩트판넬 소변기칸막이, 세라믹 소변기칸막이 등 다양합니다.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 경우 에칭(스리) 통해서 불투명 효과를 주며 에칭을 가지고 모양을 만든다. 강화유리소변기칸막이 일반적으로 두께는 8mm, 10mm 주로 사용됩니다.
그 외 소변기칸막이 두께가12mm-85mm 까지 다양하며 맞춤 제작도 가능합니다.


소변기칸막이 부속

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소변기칸막이 보기

소변기파티션

소변기칸막이 부품

소변기파티션

소변기칸막이 자재

소변기파티션

소변기칸막이

소변기파티션

큐비클, 화장실칸막이,유리칸막이,하부장, 소변기칸막이,장애인화장실, 부속, 판매가격,자재문의 

무료상담전화 : 02-2603-2233 팩스 : 02-2605-1199 홈페이지 : www.plus.kr 이메일 : home@plus.kr

소변기 칸막이

소변기파티션

소변기 칸막이

소변기파티션

소변기칸막이

려큐비클 바로가기 클릭 ! ---> 소변기칸막이 보기

한 칸의 화장실칸막이 큐비클도 전국 어디나 정성으로 상담 및 생산, 시공 해드립니다.

화장실칸막이 큐비클 자재 부속 가격 문의 고려큐비클 www.plus.kr  02-2603-2233